티스토리 뷰

보통

체인점의 맛. 데빌 뭐라고 하는 굉장히 매운 파스타를 시켰는데 너무 매워서 다 못 먹었어요. 그보단 이마트에서 먹은 짬뽕 맛이었어요. 20000원 이상이었다고 생각하는데 6000원 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친구가 주문한 파스타가 너무 삶아져서 전혀 맛 없었어요. 전체로 시킨 바냐 카우다는 적당히 맛있었는데 17000원은 너무 비싸.

triple garlic pasta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맛나고매운 파스타 먹고 후식으로 먹은 고로곤졸라 피자 꿀과함께 아 군침또 돌아요

맛있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언제나 실패없이 맛있었습니다. 홍합찜으로 시작해 크랩파스타와 갈릭스노윙피자는 항상 먹습니다.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 구 모양의 마늘빵도 맛있었고 고르곤졸라피자도 볶음밥도 다 맛있습니다.

분위기 좋음

발렛도 해주고 분위기가 좋다매드포갈릭 1호점이다소개팅하기 좋은 장소고맛도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 장소이다

마늘 홀릭

마늘 요리를 좋아한다면, 메드포갈릭을 빼놓을 수 없죠. 갈릭스노잉 피자는 꼭 드셔보세요. 와인병으로한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갈릭스노윙..

처음에 갈릭스노윙피자 먹고 신세계를 경험했었는데;; 이젠 다른 베스트 메뉴들도 많아서.. 레드데빌도 엄청 좋아했던 메뉴인데, 없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즐겨찾는 곳입니다.어떤걸 먹어도 실패가 없는 곳이에요

맛있는 음식점 중에 하나

가격이 조금 나가는걸 제외하면 손색 없는 그런 가게. 맛도 있고 컨셉도 명확해서 매우 마음에 드는 레스토랑 중에 하나임. 맛있고 분위기 좋아 커플이 가면 매우 좋을 듯하다.

일반 페밀리레스토랑과의 차별성

처음에는 몰랐는데 요즘 드는 생각이 있다. 메드포갈릭이 일반 페밀리레스토랑과 다른 차별성은 바로 마늘에 있다는 것. 그리고 가족이지만 가족같지 않은 분위기이다. 마늘을 기본으로 한 이탈리안은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메뉴다. 또한 분위기는 일반 페밀리레스토랑 같지 않고 데이트할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족과 함께라도, 친구와 함께라도 괜찮은 분위기가 차별성이지 않나 싶다. 주차장은 위치상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들어가면 주차를 해준다. 직원도 친절하고.. 페밀리레스토랑 중 갑이다.

와인도 맛있는 레스토랑집

기존 가격은 비싸지만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폭이 커서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입니다. 특히 신사동쪽에는 맛집도 많지만 가격대도 많이 나가는 편이라 이 곳을 자주 이용합니다.저번엔 친구들과 크리미씨푸드 파스타랑 고르곤졸라 피자 등 여러개를 골라시켜서 먹었는데, 신메뉴라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자주 올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별로입니다.

2001년 처음 갔을 때는 깜짝 놀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갈릭 스테이크가 충격이었죠...하지만 올해 간 두 곳의 매드포 갈릭은 그다지 특별한 곳이 아닌 평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습니다.압구정점 역시 그냥 평범한 음식에 가격대는 체인점인 것을 감안하면 좀 비싼 수준입니다. 가성비가 안 좋습니다.

스테이크

스테이크와 댄싱살사위드빕 먹었는데 분위기도좋고 괜찮았어요~하지만 예전만못하긴해요 아끼던 레스토랑이라 아쉽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피자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테이크아웃,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61 파티마빌딩 지하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