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계탕과 통닭을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북촌에서 유명한 삼계탕집입니다. 삼계탕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습니다. 또한 삼계탕 안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통닭 메뉴도 있습니다. 주차장이 좁아 조금 아쉬운 감이 없잖이 있습니다.

맛은 평범~~사장님은 친절

북촌거리 자주 왔다 갔다하면서 보다가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안에 규모는 조금 큰 편이고 밖에 야외 테이블도 좀 있습니다.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 되고 삼계탕 2개를 시켜 먹었는데 평범한 동네 수준입니다.사장님은 친절함...외국인들도 많이 와서 먹고 미슐랭가이드 소개라는데 그 정도는 아님...요즘 미슐랭가이드, 맛집방송도 엉터리가 많긴 함

맛있어요. 외국인도 많이 오는 맛집

회사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모르다가 팀 회식 하러 가게 된 곳. 들깨를 좋아해서 들깨 삼계탕을 시켰는데, 원래 삼계탕 맘에 들게 하는 곳을 보지 못했는데 맛있었음. 닭튀김도 있어서 삼계탕 나오기 전에 먼저 맥주와 치킨으로 입맛을 다심. 마당도 있어서 좋았음. 외국인들도 즐겨 찾고 잘 먹더군요.

좋아요

뭔가 몸보신 할것이 필요 해서 몸보신엔 역시 삼계탕이지 해서 찾아간 백년토종삼계탕. 너무 맛있게 잘 먹은것 같아서 좋았네요

무난함

특별한 삼계탕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으나 메뉴는 묵은지 삼계탕 등 개성 있음. 외국인들도 즐겨 찾는 듯함. 마당이 있는 그리 크지 않은 식당임. 튀긴 치킨도 맛있었음. 김치가 특히 맛있었음.

정보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특징

좌석, 예약,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