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에서 먹어본 우동맛 그대로~

합정역과 가까워 찾기도 쉬웠고 점심시가에 갔는데 많이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면발도 탱글탱글 좋았고 우동에 올라온 야채 튀김이 맛있었어요. 국물이 적셔 먹어도 좋은 맛이었어요. 다음에도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정호영쉐프의 맛집!

회사 동료들과 퇴근후 갔었는데 모든 매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채끝살구이와 모듬회 맛있었구요 아보카도구이도 추천.. 시키는 메뉴마다 맛잇엇어요 회식하기 좋네요

저는 별로였던 곳

저는 별로였던곳대기시간도 길고 면도 쫄깃하지도않고..양도작고,,리필해주긴하지만,...리필양까지해서 1인분인듯하더라구요;;

면이 맛있는곳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집입니다. 특히 여름에 파는 냉우동. (얇은면)을 가장 좋아합니다.다만. 가끔 얇은면 없다고 두꺼운면으로 줄때 너무 짜증납니다;;;얇은면 생각하고 시켰는데 두꺼운면......................미리 말도 안해주고..맘대로라 그점은 진짜 진짜 별로입니다.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맛있는 일식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그래서 좀 아쉽지만 맛은 있어요.금태구이나 우니한판 다 맛있었는데,백골뱅이 버터구이나 감태후토마끼는 맛있지만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이미 너무 유명한집. 크림우동의 크림은 스프맛처럼 변했다

괜찮은 메뉴가 참 많은 집. 크림우동의 크림이 정말 크림 파스타의 크림 같은 고퀄리티였는데, 최근에 재방문했을땐 스프 넣은 저렴 까르보나라 홈 버전 소스처럼 변했다.하지만 여전히 양도 많고 우동 삶기도 좋고 서비스도 항상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도 재방문 할 것 같다

정말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는곳

이미 많이 알려져서 웨이팅 없이는 먹을 수 없는 곳입니다. 다양한 우동을 맛있게 하고 가라아케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잘 되어있어요

냉우동 먹고왔습니다~!

날이 더워서 냉우동 맛집찾아 갔다왔습니다~월요일 1시였는데도 약간의 웨이팅 후 착석했습니다.유명한집인만큼 기본은 하는듯합니다.다만 근처에 미쉐린등록됬다는곳이 있는데 그곳보다는 약간 아쉬운 면발이였습니다.그래도 튀김도 그렇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남편은 인생냉우동이래요.

색다른 우동 경험

11시 문 열자마자 차 타고 가서 온우동과 냉우동을 먹어봄. 큰 그릇에 담긴 굵은 면...정호영 셰프로 유명한 집.한번쯤은 가볼만한 집. 추천.

정호영 쉐프 우동집

장점은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냉우동 온우동 종류가 정말 많다 맛도 괜찮은거같다단점은 가격이 좀 있는편 우동치고 비싸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7안길 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