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연 전후로 가기 좋은 레스토랑 그러나..

공연 전후로 가기에 위치가 아주아주 훌륭한 레스토랑 겸 카페. 그러나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과 갈 때마다 웨이팅 40분...분위기도 괜찮은데다가 연주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위치가 특히 대박이지만...자주가긴 좀 부담스러운 곳

분위기나 인테리어 맛 세가지를 갖춘 카페

위치적으로도 너무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좋고 깨끗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고 친절은하지만 가격이 그닥 착하지는 않아요커플들은 꼭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식사하기 괜찮아요 !

식사하기 괜찮아요~ 예약이 안되서 불편해요 공연있는 날은 거의 3시간 전부터 다 차서 자리가 늘 없어요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해요~

교통이 나쁘지 않은 곳

성남 가는 길에 잠깐 들렀던 곳이다. 식사도 나쁘지 않고 분위기도 조용하여 좋으나 가격이 싸지 않은 것이 흠이다.

전당안 분수대옆 커피숍

날씨가 좋을때는 발코니 석이 확실히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덥거나, 춥거나, 비가 오거나 실내도 나쁘지 않아요. 간단한 식사와 케익, 음료 됩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좀 구식이라 가끔 웃게됩니다만 그래도 전당안 터주대감. 그자리에 있는 모차르트..발코니석서 커피 마시며 음악분수와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며 쉬는시간도 재미있습니다.

공연전 비교적 손쉽고 괜찮은 음식을 먹을수 있는곳

공연장에 적어도 두시간전에 도착하는 여유가 생겼다면 예술의 전당내에 있는 식당중 이곳도 나쁘지 않은 옵션입니다.

음악분수를 바라보며

요새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음악과 함께 분수쇼를 하는 곳을 바라보며 데크에서 차와 디저트를 마실수있다. 날씨가 좋은 계절이라 실내에서도 분수쇼가 보이는데 이런 힐링 정말 좋다.적당한 가격에 맛도 있다.단 발코니석에서는 식사가 안되고 디저트와 차류만 되며 사전예약이 되지않는게 불편하다.

분위기 좋은 까페

까페 겸 브라세리로, 각종 음료와 간단한 식사가 가능하다. 분위기가 좋다.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차 한잔 하면 좋다.맥주도 간단히 할 수 있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다.

최악이었음

아내와 뮤지컬(브로드웨이42번가) 보러 예술의전당에 갔음저녁식사를 모차르트 502에서 오븐스파게티와 소고기스튜리조또 양송이 스프를 시켜 먹었음음식 맛은 별로 그나마 스프가 조금 나음인스턴트 음식 먹는 느낌이었음음식 가격은 음식에 비해 비쌌음(돈이 너무 아까웠음)서비스는 맥도날드보다 못했음.스태프들은 자기들끼리 낄낄대고, 손님 응대는 격식 없고 대학교 축제 식당에 온 느낌이었음.길게쓰면 세세하게 다스할 수 있지만, 여기까지만 하는 걸로.. 별로 아주 별로였음...

정보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