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툭툭누들타이

오랜만에 방문하였는데 여전히 맛있더군요. 인기가 많아 대기시간이 길고 대기가 길 경우 대기조차 마감이 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똠얌꿍이 한국인 입맛에 맞아 꼭 시키는 메뉴입니다^^

타이음식 굿

타이음식을 좋아해서 종종가요. 예전보다 사람이 훨씬 많아져서 웨이팅이 길긴하지만 ㅠ 맛있으니 ..

여기에 대해서 말할 거 같으면

나에게 태국 음식이 무엇인지 알려준 곳. 태국에서 먹어봤던 태국음식보다 더 맛있던 것으로 기억한다. 비싼 편이지만 꼭 가보자

뿌빳퐁거리가 맛나요

서울에 놀러갔다가 줄이너무 긴거보고 놀라서 얼마나 유명하길래 싶어서 궁금했어요. 그래서 다음날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뿌빳퐁커리의 게가 비린내 1도 안나고 먹기 좋았어요. 은은하게 퍼지는 코코넛향도 좋았는데 너무 짜서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여러가지 소스를 같이 제공해서 다양한 맛을 느낄수잇어요

툭툭누들타이 ! 너무 맛있어요 :)

주말 5시에 갔어서 웨이팅있었는데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금방빠지더라구요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푸팟퐁커리랑 툭툭누들타이 먹었어요또가고싶네요

정보

주소

서울 연희로 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