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집

서울 맛집, '갈리나데이지' 괜찮은 이탈리안 매달 꼭 방문하게 되는 곳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촌에서는 갈리나 데

블용 2019. 12. 14. 05:54

괜찮은 이탈리안

심플한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가 아주 맛있었음. 리조또와 함께 서브된 오소부코도 아주 부드러워서 좋았음. 직원분들의 서빙도 친절하고 음식에 대해 적절히 설명해 주는 등 편안했음. 다만 옆테이블과 너무 가까워서 대화가 다들릴 정도라 불편했음. 식전빵과 함께 나오는 오일은 향이나 맛이 거의 없어 그닥이었고, 후식으로 나온 애플파이와 젤라또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음.

매달 꼭 방문하게 되는 곳

매달 꼭 방문하게 되는 곳인데 점점 서비스가 아쉬워진다. 와인을 들고 방문한다고 전화도 이미 여러번하고 콜키지와 시간과 글라스까지 다 이야기한 상황인데 스파클링 와인을 들고 온 나에게 당황한 듯이 쳐다본 .. 직원분 칠링 부탁드리니 나에게 또 와서 콜키지 이야기를 하신다.. 직장 상사분들 보다 먼저 와서 편히 말씀드렸지만 같이 왔으면 민망한 상황이지않았을까.. 에피 하몽을 먹을때까지 물티슈를 주지않아, 먼저 요청하였다. 항상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하였는데.. 이날은 정말 이상하다싶을 정도로.. 별로였다. 스테이크 주문하는데 굽기도 묻지않고.. 워낙 파스타와 풍기가 유명하다보니 스테이크는 처음 주문하였는데 차라리 다른 파스타나 리조또를시킬껄 .. 아쉬운 저녁 식사였다 하지만 나에겐 아직까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한 곳이다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갈리나데이지 쉐프님은 압구정로데오의 그라노에서 일하시던 쉐프님이세요. 그래서인지 그라노의 영향을 받은 음식을 선보이지만 그라노의 최대 단점인 간이 세다는 점은 이곳에서는 전혀 느낄 수 없어요. 이곳의 애피타이저인 풍기와 멜란자네는 꼭 드셔보셨으면 하는 메뉴예요! 옆의 테이블들도 다 시켜서 먹고있을테니,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이곳의 양이 좀 적은 편인게 크나큰 단점이지만, 맛이 그 단점을 다 덮을정도로 맛있습니다!

서촌에서는 갈리나 데이지가 역시..

음식, 서비스, 분위기 전부 좋습니다. 가격도 좋은 편이구요, 모든 스태프들이 아주 적절하게 기분좋게 응대해 줍니다. 샐러드도 파스타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접근성이 좀 그렇습니다만 저는 바로 길건너에 거주하는 관계로 귀가는 좋습니다만 다른 분들 모시기는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 편이죠. 그래도 꼭 가볼 만한 레스토랑입니다. 서촌이라는 명칭이 지역토박이 입장에서는 외려 낯설고 거부감은 있지만 어쩄거나 이 지역에서는 가장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탈리안 맛집

서촌 골목의 숨겨진 이탈리안 맛집입니다. 샐러드, 에피타이저, 파스타 등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질만큼 맛있습니다. 가격이 센 편이지만 맛,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별한 날 갈만한 레스토랑 찾는 분에게도 강추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자하문로13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