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보사노바 (BOSSA NOVA)

블용 2019. 10. 15. 01:22

예전 서울 문래동에 갔을 때 방문했던 보사노바.

그때 강릉에서 유명한 카페라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강릉 갈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방문할 줄이야ㅋㅋㅋ

자몽티와 아메리카노+브라우니

커피는 산미가 있다.

언니가 아메리카노, 내가 자몽티를 시켰는데 산미 싫어하는 언니라 바꿔 마시다ㅎ

약간 강릉의 커피들을 보면 산미가 기본적으로 다 있는 것 같다.

자몽티는 레몬인지 자몽인지 ㅋㅋㅋ

여기 자몽티는 씁쓸한 맛은 나지도 않고 새콤하기만 하다ㅋㅋㅋㅋ

브라우니는 견과류가 들어가는 것으로 처음에 포크를 찍을 때 얼은건..가? 싶었다.

포크가 안 들어갘ㅋㅋㅋㅋㅋ 좀 힘주니 포크도 들어가더라.

견과류 브라우니 싫어하는데 여기는 맛있었다.

상호

보사노바 (BOSSA NOVA)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287-8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9: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