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곳에 오기 전에 원래 닭갈비를 먹었는데 완전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딱히 그렇게 맛있지 않아서 생략합니다...ㅋㅋㅋㅋ 이곳은 딱 전망대가 아니라 산토리니라는 카페가 있는데 그 카페 야외에 이 조형물이 급 인기를 타면서 전망대처럼 된 것 같았어요! 카페는 실내와 실외로 구분되어 있고 굳이 뭐를 먹지 않아도 사람이 하도 많아 딱히 눈에 띄지 않아서 먹고 싶지 않으시면 그냥 들어와 한바퀴 구경하기에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주위에 카페가 몇개 더 있고 모두 전망대가 있어서 한적한 걸 원하신다면 그런 카페를 들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람 안나오게 찍기 넘나 힘들었다요ㅠㅠㅋㅋ

상호

산토리니

지역

한국 춘천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장학리 산26-30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