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있어요

점심 런치로 먹으면 가성비 최고구요, 저녁때는 좀 많이 비싸집니다. 둘이서 그렇게 배부르지 않게 먹었는데도 5만원이 훌쩍 넘더군요.회전접시와 메뉴판의 세트를 적절히 섞으면 좀 절약할 수 있구요서비스는 살짝 느린편이지만 맛있으니 충분히 참을 만 하구요.

다소 비싸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

종로점에 이어 명동점에도 생긴 회전초밥 프랜차이즈 입니다. 스시 레일을 따라 움직이는 접시를 집어 스시를 먹으면 되는데, 접시의 색깔에 따라 책정되는 가격이 다른, 전형적인 회전 스시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내부 매장은 상당히 넓은 편인데, 레일 위에 모든 종류의 스시가 올라가 있는 것이 아니므로, 메뉴판을 참고하여 먹고 싶은 스시를 따로 주문해도 됩니다.스시의 퀄리티가 꽤 괜찮은 편인데다가, 계절에 맞게끔 제철 생선으로 해당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스시를 만들어 주기도 하는 점이 좋습니다.

가격대비 골라먹을 수 있음

명동에 얼마없는 괜찮은 일식집. 초밥집 자체가 많지 않기도 하지만, 이렇게 접시당 주문할 수 있는 초밥집은 더더욱 드물다. 기본적인 퀄리티가 보장되고 기타 요리는 직원에게 주문하면 오래걸리지만, 초밥의 경우엔 바로 요리사(?)가 만들어줘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단, 신나서 먹다보단 결제할때 금액이 팍 오를 수 있다. 잘 계산하면서 먹어야 함. 점심메뉴도 가성비 괜찮다.

초밥생각날때 가기 좋은곳

가끔 초밥땡길때 편하게 가기 좋습니다회전초밥을 열심히 주워내리거나 따로 먹고싶은건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니접시쌓다보면 어느새 통장잔고가 크게 줄어있겠지만 행복합니다

정보

요리

스시

주소

서울 중구 명동3길 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