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치맥

낭만치킨과 맥주를 마셨습니다 이름그대로 치맥을 즐겼는데바삭한 치킨과 살짝 매콤한 맛이 이집이 왜 인기가 있는지알게해줬습니다 동네에 있으니 자주 갈것 같네요

낭만치맥

진정한 수제맥주와 치킨을 즐기길 원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낭만마늘치킨은 인생치킨 모든메뉴가 핵꿀맛로맨틱 치맥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네요

열대야가 있던 어제 밤에 방문을 했는데요, 심야인데도 손님들이 북적북적하더구요. 인산인해를 이루는 치킨집은 다 그런 이유가 있다는거 아시죠? 강추 합니다~!!!

분위기 맛 둘다 최고예용^^*

여기 다른 치킨집하고는 다른 뭔가 펍 분위기나서 친구들이랑 자주가요!근데 치킨도 넘나 맛있어요. 확실히 기름을 깨끗한거 쓰는 것 같은데 냄새도 안나고 바삭하고 진짜 맛있는데 저는 여기 마늘치킨 진짜 좋아하거든요 강력추천+_+맥주도 맛이 끝내줘용 이름 그대로 낭만이 가득해요^^여기 가맹점이 좀 많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ㅎ

진리의 치맥!!

강서구쪽에 마땅한 치킨집이 없어서 항상 프랜차이즈 치킨을 먹었는데 우연히 발견한 낭!만!치!맥!말이 필요없는듯!! 진리의 치킨과 최상의 조합을 이루는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 라인업에 아주 행복한 치맥 타임을 보냈네요 ~~ 고민할 필요없이 추천 합니다!!

치맥

와 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진심 짱맛있어요!!! 단골이 될래요!!!최근들어 먹은 치킨중에 최고!맥주도 엄청 맛있네요!!!거기다 분위기도 완전 멋져요!

낭만치맥 인생치킨집!

치킨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치킨 진짜 제 인생치킨!!!! 간단하게 치맥하기도 좋고 여러가지 크래프트 비어도 있어서 맥주 좋아하는 분들 진짜 좋아할거 같아요! 전 완전 만족!! 맛있어요!

낭만치맥 마늘치킨

집 근처라서 오늘 처음 가봤는데 마늘치킨 진심 인생치킨... 한 마리 다 먹고 한마리 더 포장해다가 가족들 갖다줬어요 마시쩡... 러브마늘...

낭만치맥 좋음

가격 좋구요 가족들이랑 갓는데 좋앗어용 생맥주도 싸고 괜찮아요 마늘치킨 간장치킨 반반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ㅎㅎㅎㅎ

치킨은 괝찮은데 맥주가 그저그래요

치킨은 맛있는 편입니다. 닭이 좀 작긴하지만요. 근데 생맥주 맛이좀 약해요. 탄산도 약하고. 국산 기본 생맥주 기준입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정보

가격대

US$3 - US$13

요리

자가 맥주 판매pub, 펍,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4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