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꼬치 먹어러가서 즐거움을 덤으로

동대문운동장역에 내려서 골목어귀로 걷는데 어느덧 동대문역을 중간에 둔 곳에서 바라본 2층 중국식 빨간 간판을 봅니다. 동북화과왕인데 양꼬치가 유명하다니...ㅎㅎㅎ들어서는 순간 익숙한 중화스러운 느낌.양꼬치를 넉넉히 시켰다 배가 불러 혼났네요....가시는 분들 인원수 절반에 맞게끔 양꼬치를 시키시고 연태주 한병으로 드시다가 요리하나 덤으로 시키심 든든하실겁니다.

중식의 지존

중식을 맛보고 싶다면 동북화과양입니다 ㅠㅠ 양꼬치 뿐만 아니라 요리 메뉴도 단연 서울에서 1등을 주고 싶은 정도입니다 다 맛나요

양꼬치 맛집

메뉴판을 찍고 싶었는데 메뉴가 정말 많다 메뉴들이 화일 한 권을 꽉꽉 채워서 도저히 찍을 수가 없었다 생각했을때 웬만한 중식 음식은 다 있다고 보면 될듯하다 양꼬치 존맛이다 양꼬치 특유의 냄새가 나긴 하지만 이 정도는 괜찮다 냉동이 아니라서 덜 심한거라고 같이 간 사람이 말해줬다어향가지 어향가지 맛있다 여기 가면 꼭 시켜보길 얘도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한 공기가 금방 사라졌다몰랐는데 여기서 훠궈도 판다 ..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지 하나하나 가격을 적지는 못 했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다 기본 3명이상 와서 시끄럽게 밥을 먹는 공간이라 혼밥을 하기에는 썩 좋은 음식점은 아닌 것 같다

이 집이 중식끝판왕

진짜로 중식 끝판왕입니다... 양꼬치도 다른 식당보다 두툼하고 커요. 그리고 라즈치즈랑 꿔바로우는 진짜 서울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항상 만족

진짜 맛있어요. 서울 양꼬치 집 중에서는 여기가 갑입니다. 다른 데 가면 다 손해고 여기가 크고 저렴하고 맛있어요. 실패 ㄴㄴ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종로46길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