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으로 싸 먹는 삼겹살

종로에 있는 삼겹살 가게. 얇은 떡으로 싸 먹는 게 특징입니다. 의외로 맛있어요. 다만 소스가 3종류 정도 있는데, 가장 흔한 참기름+소금이 없었던 것이 아쉬웠어요. 마지막에 철판에서 볶는 볶음밥도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

고기랑 떡이라니 어울리는 거야...

고기랑 떡. 어울려? 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괜찮아요.떡도 쑥이나 단호박 같은 것을 넣은 게 4종류 정도 있어서, 모자라면 점원이 더 갖다 줍니다.소스도 콩가루, 쌈장, 매운 소스 등 4종류 있었던 것 같아요.일본어는 통하지 않았지만, 일본어 메뉴가 있어서 문제 없었습니다.가족 세트 같은 것도 있었어요.

맛있어요오

언제나 만족해서 돌아가는 곳입니다. 좋아하는 가게에요.구운 돼지 고기를 떡과 참기름, 콩가루를 얹어서 먹는 게 좋아요.맛있어서 서울에 올 때마다 반드시 가는 곳이에요.옷에 냄새가 배기 쉬워서, 비닐 봉지를 빌려서 옷을 넣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전과 같은 맛

대학초반에 친구들과 만날 갔어요. 쫀득한 떡에 고기 싸먹는 느낌이 좋아서요~ 오랜만에 가서 추억 돋으면서 고기 먹고 왔네요. 외국인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좋아하는 삼겹살집

큰 판에 삼겹살 김치 그리고 감자를 구워서 떡과 싸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서울에 지점들이 여러개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종각점은 직원들도 친절하고 학생들이 많아 활기 넘치는 가게 입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종로구 관철동 4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