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비싼 편이지만 맛은 괜찮음

점심때 3명이 가서 애피타이저로 홍합요리,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피자, 리조또를 시켰는데 다 맛이 좋았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괜찮았다. 청계천이 보여서 저녁 전망이 더 좋을 것 같다.가격이 좀 비싼 편이다. 2인 세트중 가장 저렴한 메뉴가 59000단품으로 시켜도 1인당 20000~25000 생각하고 가야할 듯하다.

라그릴리아

특색있는 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가 맛있는집..오픈 키친에 음식 맛 또한 좋습니다!!!!!!

인테리어와 맛, 그리고 할인까지!

높은 천장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훌륭한 분위기를 연출하고맛있는 스테이크로 입을 즐겁게 하고마지막엔 통신사 할인까지 받아서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

청계천에서 외식 하기 괜찮은 곳

SPC 파리바게트 계열에서 사는 레스토랑인데 무난 합니다. 위치가 좋아 가끔 가게 되는데 음식들 맛은 그다지 특별하지 않으나 대체적으로 무난 합니다.

분위기 괜찮아요

회사랑 가까워서 가끔 점심 먹으러 가요. 점심 시간에 가도 자리가 없었던 적은 없는것 같아요. 무난한 이탈리아 파스타와 리조또 이고요. 스톤스테이크를 많이 먹는것 같던데 이건 아직 못 먹어봤네요.SK 텔레콤 카드 할인이 되었었던것 같아요

분위기 인테리어는 괜찮으나 가성비가 높지는 않음

전반적인 인테리어 등의 하드웨어는 괜찮은 편이고 음식도 괜찮음. 다만 가격대는 음식질에 비해 높은 편인데, 할인프로모션을 자주 하니 이용하면 좋을듯

분위기 좋은 곳

체인점이라 어느지점을 가도 괜찮구요 광화문점 분위기 좋고 이성만나서 가기 좋아요. 크림스파게티 진짜 맛있습니다.

라그릴리아

분위기 좋아서 커플끼리 가기 좋습니다. 공간이 넓고 좌석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방해받지않고 얘기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음식도 무난무난 모두 맛있었습니다.

맛있지만 점심엔 예약 필수인 곳

점심때는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들어요.체인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시설 관리도 깨끗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요.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맛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캐주얼 식당입니다.

가족 모임이 있어 토요일 점심 시간에 예약해 두고 방문하였습니다.우선 바로 옆 도로 건너편 주차장에서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식당 공간은 넓직하며 테이블도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고, 창밖으로는 청계천을 조망할 수 있어 시각적으로 편한해 보입니다.직원들의 서빙, 친절도 좋았고, 여러 이벤트가 있어서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SPC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활용하세요.)맛, 가격, 분위기 모두 전반적으로 무난하여 연인, 가족 모임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가격이 우선 착합니다.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어요

그릴 위주의 식당인데 파스타나 피자도 맛이 있다. 여러명이 가면 격리된 공간을 쓸 수도 있다. 세트메뉴를 선택하면 경제적으로 먹을 수 있다.

정보

요리

그릴, 이탈리아 요리, 유럽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