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집

아내와 결혼기념일에 갔었어요. 저녁 5시 30분에 문을 여는데 주차문제와 찾기 힘든 곳에 위치해서 버스타고 가느라 접근성이 문제였지만.. 아주 맛있더라구요. 정말 맛집입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반미가 맛있었고 포 국물은 기대보다 약했습니다.

유명한 베트남 식당이래서 포를 엄청 기대했는데 진한 고기 국물이라기 보다 향신료 맛이 더 강했습니다. 고수 넣을지 물어보는데 통채로가 아니라 아예 다져서 넣어주므로 향만 우리고 빼야지 이런 생각으로 고수 넣어 주문하면 좀 난감하실 수도...

서울 최고의 베트남 음식점

최고의 포보와 분치를 제공하는 음식점.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 그 위에 위치한 하이드앤아웃도 추천

분짜, 반미 꼭 드세요

여름에 분짜랑 반미, 맥주 이렇게 먹으면 시원하고 좋아요. 언덕길 올라가야하고 오래 기다려야할 수도 있지만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곳이에요.

반미 맛있어요.

쌀국수 볶음밥 반미 세트로 된거 시켜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하지만 간이 좀 짜고 양념이 강한편이라 먹고 나면 약간 입이 얼얼.. 약간만 덜하면 끝까지 안질리고 먹을듯해요.

사람이 많음

찾아가기 불편한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맛있습니다. 다만 베트남 식당처럼 의자가 작고 테이블 간격이 좁고, 사람들이 기다리기때문에 편하게 느긋한 식사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분위기도 맛도 고루 갖춘곳!

가게내부는 아담하면서 귀여워요반미가 진짜 맛있고 쌀국수에 다진마늘에다 고추식초 넣으니 꿀맛 중에 꿀맛이었어요!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 집인 거 같아서 흐뭇했답니다! 재방문의사 10000000%

서울에서 현지 반쎄오맛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가게

기존의 레호이가 반쎄오 전문점으로 바뀌었네요.베트남 다낭에 가면 우리가 아는 것과는 다르게 얇은 라이스페이퍼에 바삭한 반쎄오를 싸서 꼬치 및 각종 야채들을 함께 소스에 찍어먹는데, 그것과같은 스타일이네요 맛도 현지에서 감동받으며 먹던 그 맛입니다.특히 소스와 바삭한 반쎄오는 다른 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별미입니다.기존 메뉴들이 없어진걸 무색하게 만들만큼최고였습니다.(기존의 인기메뉴였던 반미는 추가로 주문 가능하여 여럿이 가면 즐기기 좋을듯 합니다)

정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38가길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