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테이크초밥이 맛있어요.

세트로 구성된 초밥이 푸짐하고 맛있어요. 한판에 아주 이쁘게 푸짐하게 셋팅되어 나오고스테이크초밥이 맛있어요.

반반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11번출구 언덕 위에 있어서 올라가는데 힘들었지만, 분위기나 맛이 좋아서 괜찮았고 제공되는 양도 만족스러웠네요

초밥 신선하고 맛있어요

세트메뉴 시켜먹었는데신선하고 맛있었어요.스테이크 초밥도 맛있어요 ㅎㅎ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것같은데 또 가고싶어요

테이크 아웃으로 홈파티 초밥

테이크 아웃으로 홈파티 초밥 셋트랑 백쉐프 하프 연어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도 많고 초밥이 무지 신선하더라구요. 직접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도 되구요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2인이 먹기 딱 좋은 스시집

스시반상으로 나오는 메뉴가 먹기에 좋아요. 여러 가지를 혼합해서 나오는데 맛도 좋고 싱싱해요. 그리고 샐러드랑 우동(또는 소바)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은거 같아요. 체인점이라 여기저기서 맛볼 수 있어서 더 맘에 드는 스시집이예요.

정보

요리

스시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0길 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