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음

사실 꼭 여기를 가야겠다라고 갔던게 아니라우연히 들어간거라 사전정보가 전혀 없었어요.메뉴는 직원분 추천받아서 빠에야랑 감바스 먹게됐는데 입맛에 맞았습니다.빠에야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미리 예약을 해야할거 같더라구요.저흰 빠에야 시켜놓고 먼저 나온 감바스 먹으면서 기다렸어요.맛있게 먹었던 기억때문에 나중에 집에서도 해먹었어요ㅋ감바스는 레시피가 간단해서 집에서도 충분히 해먹을수있더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맛도 괜찮구요 다만 안좋은건 빠에야가 주문하고 꽤 걸리더라구요 시간이 ㅠㅠㅠ 그것만 빼면 맛도 분위기도 좋습니다!

빠에야랑 새우 까수엘라가 기억에 남습니다.

빠에야랑 새우 까수엘라랑 샐러드를 먹어봤는데..샐러드 종류는 특별히 기억에 남지는 않고 빠에야랑 새우 까수엘라가 맛있습니다. 빠에야가 조리가 오래 걸리는건 유명해서 전화로 미리 주문하려고 했는데 도착이후 주문만 가능하다고 합니다.가로수길가에서 약간 들어가야 하며 위치도 위치인지라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스페인 음식이 먹고 싶다면

스페인음식이 먹고 싶어 갔던곳으로 분위기 괜찮습니다.빠에야도 맛있고 샹그리아도 괜찮아요물론 스페인현지의 맛을 따라 잡을 수는 없겠지만 스페인 음식이 그리울 때 찾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이태원점에 갔는데 신사에도 있어요. 분위기는 신사점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페인이 그리울때 찾을만한 곳

하몽샐러드, 까수엘라, 대구요리(바삭하게 구운), 상그리아 등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다만 실내가 조금 더웠고요.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기념일 또는 모임으로 스페인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만합니다.

저녁에 스페인 요리에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곳

맛있는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곳이었고커플에게도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도 들리기 좋은 곳임.분위기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하였음.

맛있음

사실 비싼데 그래도 맛있다. 감바스 알 아히요가 맛있었다. 하몽은 먹어봤지만 원래 취향이 아닌 음식이라 뭐라고 평가를 내리기 힘들다. 분위기도 괜찮다.

짜고 맛있는 빠에야

분위기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지만, 빠에야가 생각보다 짭짜름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바스는 맛없기 힘드니까 기본평타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빠에야에 샹그리아

빠에야에 샹그리아가을이 접어들때 갔었는데분위기도 이국적이고음식도 음료도 재미나고 훌륭했던곳가을이 오니 또 생각남

비싸고 짜다

친구가 맛있다고 방문했고, 미트볼(이름은 정확히 기억 안남)과 베이컨치킨빠에야 먹었습니다가격이 상당히 비쌌는데, 왜 비싼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특히 음식이 다 너무 짜서... 물을 두병이나 마셨어요다시 방문하라고 한다면 글쎄요...

정보

요리

지중해 요리, 스페인 요리, 시푸드

특징

예약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