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향의 맛 신포 만두

고향이 인천인 관계로 신포우리 만두는 어려서부터 즐겨 먹던 만두 입니다. 지금 나이 40이 되어서도 잊지 못하는 맛이구요 지난주에 신포동 시장이 TV에 나왔더군요,, 추억에 잠시나마 담겨 봤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곳

저렴한가격에 나쁘지않은 식사를 할수있는곳.가격대비 괜찮은곳이지만, 맛집이라할만큼 강추는아님.

우리만두는 쫄면과 만두

신포우리만두는 쫄면과 만두!!다른것도 맛나지만 매콤한 쫄면에 따듯한 고기만두가 제일 맛있다만두피가 아주 얇아서 정말 속이 다 보일정도다!

신포우리만두 !

인사동에 위치한이곳은 근처 아이쇼핑좀 하다가 들럿던곳 ㅎㅎ만두만 먹을려다가 배고파서 덮밥류도 시키기고 쫄면도함께 !ㅎ가격대비 저렴하게 먹을수 잇꼬 간식으로나 한끼해결하기 좋은곳인거 같다 ㅎㅎ 여느 프랜차이즈하고 맛은 크게 다른건 없지만 ㅎㅎ 그래도 만두는 이집 만두가 더맛있엇다는 ? ㅎㅎ

간단하게 돈내도 먹고 갈려면 여기

만두 좀 비쌉니다. 분식집 치곤가격이 좀 되는 편입니다. 다만 인사동에서는 이런 분식점을 찾기가 힘들기 때문에 그나마 추천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신포우리만두

신포우리만두에는 만두 뿐만 아니라 비빔밥, 덮밥, 찌개류, 우동, 쫄면, 돈까스,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인사점은 오전에 일찍 여는 편이고, 매장도 넓고 깔끔합니다. 고기만두와 쫄면, 돈까스 등을 먹었는데 맛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가격대도 4,000~7,000원 대로 부담이 없습니다. 인사동에서 분식류가 먹고싶을 때 가면 괜찮은 곳입니다.

좋아요

위치가너무좋구요 일부러찾진않아도간단하게식사하기좋아요 가성비도좋고다른분식집?보단훨씬퀄리티있어요 개인적으론쫄면추천

괜찮았습니다

굉장히 옛날전에 사라진 체인인줄 알았는데 인사동에서 발견하고 반가웠어요. 2층에 있고 매장이 넓었어요. 모둠만두와 돌솥비빔밥 맛있었어요.

편한 매장

2층에 위치하여 있어서 창 너머로 인사동거리를 구경하며 식사하기 좋습니다. 이 곳은 만두집이지만 쫄면도 무척 유명해서 쫄면을 항상 시켜 먹습니다. 쫄면 맛있어요.

정보

요리

중국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퓨전, 수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 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