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 식사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다른 매장들과 비슷합니다. 일상적인 회식이라면 가는 것도 괜찮아요.

파불고기가 시그니쳐인 고깃집

파불고기가 시그니쳐인 고깃집 입니다. 본점은 상당히 오래된 식당인데, 인기를 끌면서 여기저기 많은 지점을 내어 프랜차이즈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고기는 숯불에 초벌구이를 해서 내어주는데, 파와 함께 다시 한 번 볶아서 먹는 돼지불고기가 이곳의 가장 유명한 시그니쳐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그 외에 삼겹살 등의 일반적인 고기 메뉴들도 있으니 격식없고 편한 회식 장소 등으로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 곳

파돼지불고기가 정말 맛있는 곳이었어요.벽에 써 있는대로 파를 마약소스에 넣고 불고기를 살짝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컥 소리가 나온다는데 저는 와~ 하는 반응이 왔고요. 같이 나오는 계란찜도 참 맛있었어요~ 근데 막창은 가격이 13000원인데 질긴 편이었어요. 막창은 남겼네요. 그건 추천안해요.

정보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