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에서 먹어볼걸!!!

일본에선 코코이찌방밖에 못찾아 아쉽게도 아비꼬는 한국에서 먹어보게 되었다. 합리적인 가격에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이라니.......... 은근 리필 못할 줄 알았는데 하게 되더라 ㅋㅋㅋㅋㅋㅋ 지존단계도 중독성 있는 듯 특히 벚꽃 나무 아래에서의 카레는 캬~

일본 카레 전문점 중에는 가장 나아요

일본 카레 전문점 체인이 몇개 있는데 아비꼬가 가장 낫습니다.오래 끓였다고 하던데 정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이 괜찮아요.토핑도 할 수 있어서 입맛 따라 토핑해 먹는 맛이 쏠쏠합니다.치킨 가라아케 토핑 추천합니다.

무난하니 좋아요

카레라이스보다 카레우동이 전 더 맛있는거 같아요 버섯을 베이스로 해서요~고로케도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맛있어요

심플한 맛의 아비꼬같이 뿌려먹는 마늘 후레이크가 최고에요토핑추가도 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있는 일본카레집! 고로케가 진짜 맛있어요

카레가 진하게 맛있고, 고로케가 정말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토핑으로 고로케 추천합니다. 장소가 그렇게 넓진 않아서 점심시간에 가면 거의 웨이팅이 있었어요ㅠ

매콤한 카레에 돈까스 우동

바람도 많이 불고 추울때 몸에 확 열을 올려주는 매운카레~ 특히 카레우동은 국물이 더 많아서 좋다. 항상 카레를 밥에만 먹다가 우동에 처음먹었을 때는 정말 신세계였던 것 같다. 맛이 너무너무 좋아서 ㅋㅋ 그리고 특히 돈까스는 무조건 추가해야 한다. 그럼 모든게 완성!! 슬라이스 마늘튀김은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 일품이고 공짜니까 무조건 추가할 것!

카레 양이 적었지만 맛있었어요!

카레소스 양이 적어서 점원에게 더 달라고 해서 부어 먹었습니다. 카레가 넉넉하지 않은 점은 아쉬웠지만 무료로 추가가 된다면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네요.토핑은 치즈 돈가스, 소세지, 오징어 튀김으로 하였는데 모두 맛있었어요!오징어 튀김이 평소에 먹는 것과 꽤 다릅니다. 오히려 달라서 좋았습니다.항상 아비꼬는 마늘튀김을 무료로 얹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괜찮은 카레 전문점

일본식 카레 전문점을 표방하는 아비꼬 프랜차이즈의 가로수길 매장 입니다. 타 점포보다 매장이 조금 더 넓은 데다가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조금 더 쓴 듯 보입니다. 카레의 맛은 타 매장과 동일한 수준인데, 손님이 워낙 많은 탓인지 직원들이 상당히 정신없어 보입니다.느긋하게 앉아서 식사를 한다기 보다는, 후딱 카레 한 그릇을 해치우고 얼른 나갈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으니,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사 아비꼬~

항상 맛있는 아비꼬~ 매콤 2단계에 치킨 가라아케에 마늘 후레이크까지~역시 매콤하고 고소하고 맛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