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도 많고 맛있는 감자탕

용산 고등학교 앞에 위치한 감자탕 집으로 1,2 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땐 외국 손님들도 많이 방문해서 먹고 있었고, 가족단위 손님들 및 술 한잔 하는 사람들 등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가격 대비 고기의 양이 많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고 우거지와 같은 채소가 많지 않아 조금은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는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알던 감자탕은 잊어라!!

너무 맛나요. 고기 야들야들 신선하고 국물은 맑아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그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거기다 가격 또한 저렴합니다. 완젼 강추예요.

인기 감자탕 맛집

감자탕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오래된 집으로 단단한 알감자가 들어가 있는 곳이다. 작은 음식점으로 늘 손님이 많다.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인 감자탕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제법 있어서 식사 때보다 조금 일찍 가시길 추천해드리고, 원체 오래된 가게이므로 쾌적한 식사 환경에는 조금 못 미칩니다. 위생상의 문제는 느끼지 못했으나 2층 자리를 감안해도 가게 공간 자체가 협소함.하지만 감칠맛 나는 깔끔한 국물이 굉장히 인상적이라 종종 찾게 됩니다.허전하다 싶은 심플한 건더기가 오히려 국물을 더 부각시켜주는 느낌.우열을 가리기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확실한 건 다른 집에서 먹었던 감자탕과 확연히 다른 스타일입니다.자극 없는 깨끗한 국물과 옛스런 가게. 자극적인 음식을 어려워하는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 온다면 꼭 소개해주고 싶은 집 중 하나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아주 맛나요! 맛도 깔끔하고 너무 만족합니다.다만 영업시간이 10시까지여서 늦게까지 술은 안되는 점 참고하세요. 멀리서도 꼭 와볼만함니다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후암로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