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니 정말 맛있네요

우니를 먹기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1인1개씩 우니이쿠라동을 먹었는데 향도 좋고 연어알도 맛있어요. 같이 삿포로 생맥주와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 고등어뽁음밥 불맛에 비리지 않은 고등어 맛이 좋아요.

신사동 이치에 이자카야

방송에 탄 집이라 웨이팅이 있었지만 많이는 안기달림. 우니가 싱싱하니 바다를 먹는것같음 멘치카츠는 바삭하니 소스도 맛있었다. 이자카야니 사케랑 잘어울리는 집이였다.

맛있는 숙성회를 먹을 수 있는 곳

압구정 골목 깊숙히 숨겨져 있어 찾아가기가 쉽지 않고 예약을 하지 않고는 저녁에 자리 잡기가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숙성회가 정말 맛있고 그 외에 음식들도 다 수준급입니다.

제대로 된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사람들에게 아주 많이 알려진, 유명한 맛집 입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가 일품인데, 해산물의 숙성 정도와 손질법, 그 맛과 구성이 정말 좋습니다. 식사 개념으로 먹을 수 있는 우니동이나 여러 메뉴 역시 아주 맛있는 곳이구요. 니혼슈를 그럭저럭 괜찮게 구비해 놓아 맛있는 음식에 한 잔 곁들이기 좋은 곳 입니다.

누가 다 먹은거야?

게눈 감추듯 하나둘 사라지는 숙성회들. 정갈하고 쫄깃한 회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준다. 정말 너무나 만족했다. 다만 익힌 고등어는 초급자인 나에겐 조금 비렸다. 멘치카츠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저민닭다리살을 넣은 가지튀김 모두 만족했다. 평소에 술을 즐기지 않아 이자카야로 식사장소를 정한것에 불만이 있었지만 맛을 보고나니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친구의 추천으로 유자하이볼을 주문했는데 내가 한잔을 다 마시다니!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좌석이 마음에 든다. 적당한 소음에서 분위기를 맘껏 즐기길. 이곳은 여러 기적을 경험하게 되는 곳이다.

정보

주소

서울 선릉로155길 2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