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텍사스 스타일의 멕시코 음식과 친절한 직원들

만약 서울에서 텍사스 스타일의 멕시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이 곳이 유일하네요. 한국인 주인이 25년간 L.A.에서 거주했습니다. 완전 정통이죠.

믿을만한 텍스-멕스의 심플한 브리또와 타코지만 창의적인 재료구성이 돋보여요.

지금 장사를 하는 이태원 북쪽의 경리단 길로 오기 전부터, 7년 이상 미스터 김의 팬이에요. 그리고 제가 더 이상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도록 같이 경영을 하기 전에 가끔씩 멕시코 시티에 살았던 오너임에도 여전히 팬이예요. 전반적으로, 상당히 맛있는 미국 스타일 멕시코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 대부분 브리또, 타코, 나쵸, 그란데, 등과 같은 것들이죠. - 그리고 시내 전체에 새로운 라이벌들이 슬금슬금 가격을 올렸음에도 여전히 그는 10달러 혹은 3달러를 유지했어요. 저는 이 가게의 파지타 브리또를 좋아하는데, 양파가 많이 들어있거든요. 하지만 친절히 나쵸를 만들어달라고 하면, 아주 맛있는 나쵸를 즐겁게 그릴 뒤에 있는 남자가 만들어 줘요. 주문하기 전에 그 직원들과 수다를 좀 떨고 미소를 짓다보면 일반적인 브리또보다 훨씬 더 좋은 브리또를 드실 수 있을 거예요.

훌륭한 멕시코 음식, 먹어볼 가치가 있어요!

아주 맛있는 브리또와 엔칠라다예요. 새로 생긴 위층엔 벽난로와 손님들을 위해 추가된 좌석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온 이 음식을 알게 된 게 황홀함을 주네요.

가족을 위한 아주 맛있는 멕시코 음식점

뛰어난 솜씨의 음식이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완벽히 구워진 브리또와 엔칠라다를 먹었습니다. 위층에 좌석이 많아서, 금요일 저녁에 갔음에도 빨리 자리에 잡을 수 있었습니다. 괜찮은 가격에 맛이 보장된 멕시코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이태원에 가보세요.

다시 가고 싶어요

저는 전반적으로 이곳이 좋았어요. 제가 좀 신경쓰였던 것은 한국의 다른 멕시코 식당들 처럼 이곳도 상당히 한국식이었다는 거예요.

타코 칠리칠리

타코 칠리칠리는 상호명처럼 타코집입니다.타코와 나쵸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무난하게 식사 한끼 해결할 수 있어 좋습니다.이태원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아요.

타코

타코집은 타코를 파는 집입니다. 경리단길 가는 길목에 위치한 집입니다.워낙 멕시칸 요리를 좋아해서 주변에 있는 타코들은 다 접해봤는데 이곳도 무난한 곳중 하나입니다. 특유의 멕시칸향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제가 가봤던 멕시코음식중에 가장 현지맛에 가까운거같아요. 요청하면 고수도 많이 넣어주시고 간도 짭짤해서 진짜 맛있어요! 이태원에가면 가끔 들리는 집입니다.

경리단길에서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최근에 경리단길 레스토랑이 많이 비싸져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하기 위해서 타코 칠리칠리 레스토랑에 자주 갑니다. 맛있구요, 브리또와 타코류가 맛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곳

이태원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한끼 식사 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맛도 주변 멕시칸맛집들에 뒤지지 않는다. 이태원에 많은 멕시칸식당을 돌고 돌아도 결국엔 이집을 찾게 된다.

은은한 고수향 좋아요.

맛있습니다. 화이타를 먹었는데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고수를 적게 사용해서 은은하니 좋네요. 항상 고수는 강한 향만 생각했는데 이정도면 고수를 못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태원 타코칠리

녹사평역 근처에 있는 타코집으로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하고 맛있었다. 엔칠라다는 양도 많고 만원도 안되는 가격인데 너무 맛있었음.

멕시코 요리 맛있어요

친구따라 우연히 갔는데 멕시코 요리는 제대로 먹어볼 수 있었어요. 매장은 살짝 허름하고 빈티지한 느낌인데 타코랑 나초에 맥주 조합 아주 좋았어요.

은은한 고수향 좋아요.

맛있습니다. 화이타를 먹었는데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처음엔 몰랐는데 고수를 적게 사용해서 은은하니 좋네요. 항상 고수는 강한 향만 생각했는데 이정도면 고수를 못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멕시코 요리 (ver. 한국)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는 멕시코 음식이다.맛 때문에 이곳을 추천하진 않을 것 같다.평일 저녁에 가면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정보

요리

멕시코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