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헴라갓'

블용 2019. 10. 25. 23:40

멋진 장소 그리고 훌륭한 식사

음식도 너무 좋고 스웨디쉬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 후식은 양을 하 신. 주문 앙트레, 3주 요리와 아닌 모든 것이지만,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는 술을 보지만 한 친구 - 진짜 좋은 스웨덴의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 했는지, 하지 않은, 편안하고 정말 달콤한 속삭임 에 귀 와 스웨덴의 클래식 곡, 물론 서비스도 완벽한, 멋진, 친절한 직원. 이 권유를 매우 사랑스러운 저녁!

진짜 스웨덴인이 만든 스웨덴 가정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만점이에요.다만 살짝 비싸요하지만 제대로된 스웨디시를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음식을

우리는 서울에서 좋은 음식과 좋은 서비스를 하는 장소를 이곳을 찾기 전까지 만나기 힘들었습니다. 훌륭한 음시과 서비스를 하는 곳 입니다.

가격대는 있으나 재방문의사 있음

미트볼과 돼지갈비요리를 주문했습니다.그레이비가 너무 맛있었고, 가격이 조금 비쌌지만 감자튀김과 매시드포테이토가 더해져서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끝에 조금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전통주인 스납스를 한잔 마시니 신기하게 쑥 내려가더라고요ㅎㅎ아 그리고 직접 구우신다는 빵에 치즈 올려 먹은거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런치로 딱^^

너무너무 맛있다 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두부완자가 있어서 무지좋았다 안에 새우살 들어잇는걸 강추한다!진짜 너무 너무 맛있다 진짜 부드러워요

정말 맛있어요

스웨덴 가정식이래서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ㅋㅋ 감자튀김이 진짜 예술인 것같아요 약간 비싸도 양이 많아요

남산에서 맛보는 스웨덴 런치

명동 롯데캐슬 1층에 위치한 스웨덴 가정식 요릿집입니다. 런치로 즐기면 1인당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이 집에서 꼭 즐겨야 할 건 도수 40도에 육박하는 스웨덴 전통술인 스납스입니다. 스납스 5샷 테이스터스 세트 꼭 드셔보세요.

맛있는 스웨덴 가정식

편안한 분위기에 정성들여 만든 스웨덴 가정식을 맛볼수 있는곳이에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어요. 메뉴 종류가 많아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네요.

북유럽식 신선하고 건강한 브런치

헴라갓=홈메이드 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음식 맛도 너무 좋고 모든 재료가 신선한 느낌? 직접 매일 구우신다는빵은 따로 구매해서 가고 싶을 만큼 맛있었고, 치즈, 비니거드레싱, 커피 등등 화려하진 않지만 정갈한 맛이라고 할까요? 강추합니다!

스웨덴 가정식 전문점~

남산 롯데캐슬 1층에 있는 이색적인 스웨던 가정식 전문점.가정식 전문점이라고는 하지만 대표적인 메뉴는 햄버거와 웨지감자인데, 육즙이 살아있고 맛도 훌륭~

담백한 스웨덴 음식을 맛보실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북유럽 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북유럽 특성상 강한 향식료를 쓰지 않고 담백하고 소박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차를 가져오세요

이색

이색적인 맛을 맛보고싶어서 남편이랑 갔습니다. 특이한걸 먹고싶을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맛있는건 모르겠는데 무난했어요

스웨덴 가정식

아기자기하고 정갈하게 음식이 나옵니다. 스웨덴 가정식인데 요리하시는 분이 스웨덴 분인거 같았어요!

친밀한 공간 맛있는공간

남편이랑 깊은대화 하면서 즐거운 식사였어요분위기도 차분하면서 아늑했어요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추억쌓게 좋은 장소입니다

깔끔하고 맛난 음식

스웨덴 음식을 안먹어봐서 잘 모르지만, 식사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가격대는 약간 있으나 서비스도 좋고 맛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은 안듭니다.

이색적인 스웨덴 가정식

스웨덴은 가본 적이 없어서 스웨덴 가정식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당! 점심에 방문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조용한 분위기에 음식도 맛있게 먹었어요~ 뭔가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싶을 때? 좋은 것 같아요!

아늑한 스웨덴 가정에 초대받은 느낌

아늑한 스웨덴 가정에 초대받아 음식을 대접받은 느낌입니다. 워낙 친절하셔서 즐거운 저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보드카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Tack så myche.(타크 서 뮈케) - 대단히 감사합니다.맛있어요Läcker.(래케) - 맛있어요

정말 멋진 식사였습니다

스웨덴의 독특한 음식을 한국에서 가족과 편하게 맛 볼 수 있다니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현지에서 쓰이는 재료를 알맞게 구하는 것도 힘들테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조정하는 것도 어려웠을텐데 무난하고도 감미롭게 잘하여 즐거운 가족식사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감사드리며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보

요리

스웨덴, 스칸디나비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 35 남산 롯데캐슬 아이리스 123호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무교동 북어국집'  (0) 2019.10.26
서울 맛집, '정식당'  (0) 2019.10.26
서울 맛집, '플레이버즈'  (0) 2019.10.25
서울 맛집, '깐부치킨 신사역점'  (0) 2019.10.24
서울 맛집, '두가헌'  (0) 2019.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