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한 육개장 맛이 좋습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훌륭합니다. 8천원에 육개장 한 그릇인데, 그 정도 값은 충분히 합니다. 육대장보다는 양이 조금 적은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성인 남자 한 명이 먹기에는 전혀 부족함은 없습니다.언주역 근처에 갈 일이 많은데 24시간 영업이라 앞으로도 간간히 들를 것 같네요.

맛있고 깔끔한 육개장집

식당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육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고 육개장은 대파가 많고 고기가 부드럽고 육수가 매콤하니 깔끔합니다.

언주역 육개장

매장이 넓었다. 그래도 사람은 많아서 북적북적했다 해장국에 부추와 고사리가 맛있었다 닭육수가 진하니 구수했었다. 술다음 해장으로 최고였다.

육개장전문점

차병원 근처에 있는 육개장 전문점이에요. 단독건물이고 매장도 넓어요. 얼큰하고 칼칼한 육개장을 비롯해서 육개장칼국수, 육개장라면, 닭개장 등도 있어요.

진국 육개장

언주역에서 가까운 육개장집예요 빨간 큰 건물 외관이 인상적인 맛집이예요 육개장을 먹었는데 파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반찬은 오뎅이랑 깍두기등 세가지 나왔어요 얼큰한거 먹고싶을때 추천해요

정보

주소

서울 봉은사로 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