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비탕이아주~~육포는옵션ㅋ

고기전문점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갈비탕을많이먹으러간듯하네요..다른갈비탕에비해..육수도진하고~고기양도많고..찬음식들이너무깨끗한게제맘에쏙들었습니다..고기도다른갈비집에비해저렴한편에속하는것같고..양도양도가격에비해푸짐하게주시더라고요~~신림점..상계점밖에없는줄알았는데..엄청많아졌더라고요ㅋㅋ주차공간도넓어서좋았고~~직접만들어상품화하는육포~~반드시식사후에사가지고가세요~~정말맛있습니다..후회안하실듯~~ㅋㅋㅋ

동네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곳

이 근처에 갈비집이 여러개 있는데 강강술래가 뒤늦게 오픈한 집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을 모두 끌어왔다고 한다. 나름 유명하고 맛집들인데도 불구하고 강강술래가 평정함. 한 건물 전체가 고깃집이고 안에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뛰어나고 맛은 기본으로 뛰어남.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식당

상당히 많은 좌석을 갖추고 있어서 좌석에 여유가 있고, 돼지갈비 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가족 동반해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맛있는집~

맛있고 푸짐한곳이예요특히 반찬이 맛있어요요즘은 먹은만큼 포장을 해주는 행사를 해서 더욱 좋네요가족단위로 주말에 가실때는 예약꼭하세요~

깔끔한 고기집

홀이 아주 넓어요~ 고기맛도 좋고 식당이 큰 만큼 직원도 많아서 주문이나 반찬서빙에 무리없어요. 음식은 돼지갈비 추천해요~양념맛이 좋아요 가끔 행사할때면 포장팩을 추가로 주기도 해요~

폐가구로 만든 숯 사용함

폐가구로만든 숯을 사용하는 발암물질 식당 어쩌다 갔지만 식기들이 잘 닦여있지 않고 청결하지 못함

해피아워에 가면 좋아요~

늘 맛있는 고기가 생각날때 가는데요,가격대가 좀 있는편이라.....9시 이후에 가면 해피아워라 2인분 주문하면 1인분 더 줍니다^^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고,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갈비를 먹을수 있는곳

깨끗하고 깔끔한 반찬과 적당한 금액의 갈비를 먹을수있는곳이예요요즘은 고기1인분 먹으면 1인분을 포장해주는 행사를 하고있어요어린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방도 있답니다^^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예요~

가족들과 가기 좋은 맛집!

가족들과 다같이 갈비 먹으러 갈 때 좋은 맛집이예요! 맛있어서 넘 좋았어요ㅠㅠ 그리고 생일 때 가면 생일이라고 생일상?도 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가끔 고기 먹고 나서 1+1 이벤트로 가공된 고기를 주시기도 하셔서 좋아요 ㅎㅎ

가족모임 하기 좋은 곳입니다.

꽤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주차공간이나 위치 서비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음식 맛 등을 고려했을때어른들 모시고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상계1동 102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