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치코스 괜찮아요

런치코스가 가격도 괜찮고 모임용 룸이 많아서 좋아요 전반적으로 맛은 다 만족스러운데 직원친절도는 그닥이예요

마포 복성각

점심때 런치코스로 먹었던집으로 탕수육이 바삭하니 맛있었다. 고추잡채도 매콤하니 맛있었다. 지하에 위치한 집으로 회사원이 많았다.

저렴한 중국집

요새 중국집치고 매우 저렴함. 신촌 복성각이 주인이 바뀌었는데 거기의 본점이라 빨간짜장을 기대하고 갔으나 이제 안판다더라... 전반적으로 가격대 양이 많다. 잡탕밥은 약간 매콤한 맛이 있고, 탕수육은 쫀득하고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다

탕수육 맛있어요

덕수궁 갔다가 마눌탕수육이랑 삼선간짜장 먹었는데 맛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탄산음료도 무료더라구요. 주변직장인들한테 인기식당이라고 하네요.

맛은 괜찮은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신경을 안쓰는듯 하네요

굴짬뽕안에 바지락에서 바지락껍질과 진흙 등 이물질이 엄청 나왔어요 바지락 열어봤더니 안에 살은 없고 이물질만 가득하더군요 관리좀 하셔야 할듯 하네요

정보

주소

서울 마포대로 6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