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개미 용산 아이파크점

값은 싸지만 맛도 그냥 그래요~ 연어 돈부리는 피스도 엄청 얇고 양도 엄청 적고 해사 차라리 시킬거면 비프스테이크 시키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10월15일 홍대개미방문 후기

10월15일 홍대개미를 찾아갔다.건물이 작아서 찾기 조금 헷갈렸다.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스테이크덮밥을 먹었다. 바깥만익힌 스테이크와 나물의조합은 잘 어우러졌다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덮밥으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고기가 더 많았으면 좋앗을텐데 소스도 맛있고 은근 배가 부릅니다 추천해요

맛은 괜찮은데 양이 너무 적다

스테이크 덮밥이든 연어덮밥이든 맛은 다 괜찮습니다. 다만 제가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배부르게 먹을 양이 아니더라구요. 성인 남성한테는 좀 모자라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닌데도요. 유명한 집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정말 많더라구요.

물리는 맛...

스테이크동 생각날 때 갈만하긴 한데 먹고 있으면 좀 물리네요ㅠㅜ 내려갈 때 계단이 가파라서 조심해야 돼요~!

맛있지만 좀 달아요

간장새우덮밥을 시켰습니다 맛은 좋았지만 반쯤먹다보니 혀가 너무 달달해지더군요. 하지만 한번씩은 생각나는 맛입니다.

홍대개미

일본식 덮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스테이크동, 연어동, 가츠동 다 괜찮습니다.아쉬운 건 조금 공간이 좁아 먹을 때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그래도 맛있어서 좋습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아시아 요리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9 2층, 3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