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블트러블 맛이 끝내줍니다!!

반미샌드위치 먹었습니다! 더블트러블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유명한 곳이라길래 가봤는데 완전 맥도날드 같은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먹기 편했어요 ㅎㅎ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셀프시스템이지만 불편하지 않고 특히, 맛이 최고입니다!! 추천! ㅎㅎ

프레쉬 패스트푸드

패스트푸드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릴드치즈 샌드위치로 유명하다길래 방문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는.. 친구가 시킨 시그니처 메뉴 '더블트러블'을 나눠 먹었는데 두툼한 패티와 녹진한 치즈가 환상 조합을 이루며 극강 비주얼에 걸맞는 맛을 내더군여! 매장 곳곳에 붙여진 '프레쉬 패스트푸드'라는 문구처럼 기존 패스트푸드 냉동 패티와는 차별화 되는 깊은 맛이 느겨졌다는.. 수제버거와 느낌이 비슷한데 더 강력한 그런 느낌! 무엇보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KFC보다 맛이 더 좋았던 '와플과 치킨 같이 나왔던 메뉴'는 충격적인 조합만큼이나 진한 여운이 남네요. 울 동네까지 배달 안되나? 아침부터 치맥 땡기네! 치킨과 와플에 달콤한 시럽 뿌려서 먹었는데 짭쪼롬하고 바삭한 치킨과 부드러운 와플이 달콤하게 어우러져 치킨의 새로운 경지가! 할렐루야 강남역 CGV 뒷골목에 보석처럼 숨겨져 있으니 잘 찾아 가보시길..

치즈와 힙합으로 풀어낸 최고의 조화

친구가 알려줘서 같이 간 "더블트러블"치즈를 기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고, 그중 대표메뉴인 "더블트러블-그릴드치즈샌드위치"의 맛은 정말 최고의 수제 샌드위치였습니다!! 사이드메뉴인 "W.M.C"도 치킨과 와플의 조화가 돋보이고특이하면서도 기억에 남네요. 신세계입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 더블트러블

강남역 근처에 있는 더블트러블~ 아메리칸스타일 음식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근처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한 편이어서 자주 가는편이에요. 그릴드 샌드위치는 패티가 정말 맛있고 시원한 맥주랑 정말 추천!! 미국맛 느끼기원한다면 더블트러블 꼭가보세요️

맛있습니다!

미국식 샌드위치 가게인데, 샌드위치라 하기엔 따뜻한 음식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필요하지만 음식은 맛있습니다

미국식 샌드위치

강남역에 학원갔다가 마치고 갔는데 학생들이 바글바글하다 양많고 배불러서 많이 안들어간다 그런데 느끼하고 맛있고 진짜 미국맛임 또 먹고 싶다

미국식 샌드위치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맛있네요 가끔 느끼한 것 당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칼로리 폭탄은 감수하시고 가야할 듯!! 더블트러블이랑 서울치즈스테이크 먹었는데 둘다 맛 괜찮았었어요 그리고 더티 프라이즈가 정말 맛있어요!! 꼭 하나는 싱글로 주문하시고 더티 프라이즈 먹어보세요

이 게시물을 혈관이 싫어합니다.

미국식 그릴드 샌드위치가 어떤건지 제대로 보여주는 곳.트리플까지는 약간 무리수를 둔 메뉴인 듯 하고.더블 트러블 정도가 딱 괜찮은 것 같다.친구랑 간다면 반반 커팅해주니 2가지 메뉴를 시키거나.아래층에 있는 런드리 피자를 주문해서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다.

강남역 맛집 미쿡집 더블 트러블

더블 트러블 진짜 개 맛있음. 분위기도 완전 미쿡. 또 가고 싶어요! 패티가 엄청 두껍고 육즙도 좔좔 흐르고 진짜 꼭 먹어봐야함! 강추입니다.

한국에서 파는 그릴치즈샌드위치를 먹어보고싶어서 갔는데

미국식 그릴드 샌드위치가 어떤건지 제대로 알려주는 곳. 더블트러블 메뉴가 진짜 강추 !!!!!!!!!!그리고 더티 프라이즈도 정말 맛있었다 !! 패티의 식감도 일품 !

정보

가격대

US$5 - US$13

요리

미국 요리

식사 시간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