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와함께 한 디저트뷔페 푸른소반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푸른소반 디저트뷔페 원래 푸른소반은 프리미엄 뷔페인데 디저트 만 이용할수 있는 코너를 만들어서 디저트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거라고 한다주말에는 안되고 월~금 점심,저녁 이용가능한 디저트 뷔페다가격은 점심때 7,900 원 저녁엔 8,900 원 완전 가성비 짱인듯..디저트 코너안에 자몽,포도,오렌지주스,우유가 별도로 준비되있는것도 좋고 만들어 먹을수 있는 핫도그도 좋았다 그외에 케익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고 암튼 갠적으로는 만족도 최상이다

상수역 푸른소반

상수역 푸른소반전에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 이번 엄마 생신때 이곳을 추천해 가족들과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뷔페뿐아니라 스테이크랑 랍스타도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고해 골고루 하나씩 시켜 봤는데 캭~~~~!! 이가격에 이렇게 퀄리티 높은 음식이 나오다니 사실 내가 추천한 곳이라 다른사람들이 맘에 안들면 어쩌나 했는데 다들 대만족!!장소 잘 골랐다는 칭찬까지 듣게 되다니 ^^가격두 맛두 모두 만족스러운 푸른소반 강추합니다^^

행복했던 데이트

우연히 들렸던 푸른소반 덕분에 남자친구랑 행복하고 시원하게 데이트했어요~한식 일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 등등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특히 마음에 들었던건 빵빵했던 에어컨입니당다른 가게들보다 시원했고 음식도 맛있었어요!!남자친구랑 평소에 맛집 탐방하는걸 좋아하는데여기는 진짜 자주 와야겠어요 ㅎㅎㅎ그리고 홀에 있는 직원들이 그릇을 빨리빨리 잘 치워주시고 친절하시고 좋은거같아요만족하고 갑니다~

다시 방문할만 한곳~!!

음식 퀼리티는 최고급 뷔폐급~~~음식도 너무다양하게많고, 요리사님들이 음식 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수 있는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다먹고 나와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 생각드는 뷔폐는 오랜만 이였어요~~

알찬 뷔페에요

상수역 근처에 있어요. 겉에서는 그렇게 안보이는데 막상 들어가면 홀이 정말 넓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다들 괜찮은 편이고 초밥류가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아요. 와규초밥 맛있었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징

예약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