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어요!

수제버거.. 신세계! 햄버거가 비싸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맛보면 비싸지 않은 가격! 분위기도 좋아요! 인기가 많아져서 생긴 2층 식당은 1층과는 다른 느낌이라서 약간 아쉽습니다

위치도 괜찮고 맛도 좋은 곳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1분 거리에 있어서 가깝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괜찮고 패티가 적당히 잘 구워져 나와서 먹기에 부담이 적네요. 생맥주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엄청 짜요

소스 맛이 정말 강하고 짭니다. 햄버거를 먹는다기보다 거의 양념갈비수준으로ㅋㅋㅋ 맛은 나름 괜찮았는데 너무 짜서 좀 별로..

퇴색한 명성만 남은곳

장점: 이태원에서 유명했던 수제버거집을 방문하는데 의미를 둔다면 가보셔도 좋습니다.아쉬웠던점: 좁은 매장에서 패티굽는 연기에 휩싸여 햄버거를 먹어야만 했습니다 생맥주를 시켰는데, 탄산이 안들어간 밍밍한 것이 나와서 직원에게 얘기했더니, 다시 새것으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 집 패티는 맛있었습니다만, 이태원엔 수많은 수제버거집이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와 개성있고 조화로운 번과 패티를 즐기고 싶은 분은 이곳에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이태원 수제버거

해밀턴호텔 뒤에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유명하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했는데, 테이블 몇 개 있는 아주 작은 집이었고, 계속 사람이 들어왔습니다. 32,900원짜리 세트메뉴에 햄버거 두개, 감자튀김, 음료수 두개가 나와 맛있었습니다.

수제햄버거 맛집!

수제햄버거가 맛있는 스모키살룬인기햄버거집이라 줄이 길어요~~수제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추천합니다~

이름값으로 근근히 버티는곳

얘전엔 외국인들상대로 꽤 인기가 있었는데 몇년전부터 블로그에 오르내리더니 한국인들이 점령을 하였습니다. 그 후로부터 맛이 슬슬 변해가면서 이제는 니맛도 내맛도 아닌곳이 되었습니다.워낙 이태원에 수제햄버거집들이 많이 생겨 경쟁력을 잃은탓도 있지만 최근에 가본 지인들도 모두들 전혀 특별하지 않은맛으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스파이시 빅아일랜더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짭조름한 버거로 파인애플덕후에게라면 추천합니다.

오래된 버거 하우스

이 일대에서 매우 오래된 버거하우스입니다. 친숙하고 익숙한 맛이라 편안합니다. 다만, 워낙 복잡한 거리다보니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매우 혼잡하네요.

정보

요리

미국 요리, 바, 바베큐, 펍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