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이 담백하고 양도 많아요.

라멘은 딱 한종류고 토핑을 본인 입맛에 따라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토핑은 추가하지 않았고 간장계란밥을 추가해 함께 먹었어요. 맛이 담백하고 맛있어요. 계속 먹다보니 좀 느끼하긴 했어요. 한국식 김치같은 게 같이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족끼리 가서 신나게 먹고 오는 곳사리도 추가하고 간장비빔밥도 먹고각자 주문해서 먹는 방식이 굿

일본식 라멘집

일본에서 살았던 친구가족의 추천으로 같이 방문했네요. 대부분이 1인석이라 5명이 한 테이블에 앉기위해 30분이상 대기해야해서 좀 지치더군요. 라멘과 간장비밤밥 사이드 몇가지 시켜서 먹었는데 맛은 중간은 가는듯합니다.친구말로는 거의 일본에서 먹던 맛이라고 하네요.

맛있음

기다리는게 조금 힘들지만맛있어서 즐거운 음식점!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종종 가게 되네요다른 지점도 가봤는데어딜 가도 줄서서 먹어야 하더라구요가게가 작은게 아쉽

국물이 진해요!!

오 생각보다 기대보다 괜찮았어요. 국물 육수가 진해요. 혼자가기 부담없이 생겻구요. 근데 매운 고추기름은 너무 기침나요. 가격은 좀 비싼것 같은데 라멘 생각날때 간단히 좋네요. 맛도 있구여.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