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다만 웨이팅 있는 경우가 많고주변에 호야 초밥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아서1번으로 추천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네요호야 초밥과는 거리가 좀 떨어져 있어서 그냥 가까이 있거나 줄 없을때 가는 편입니다.

연어초밥맛있어요

가격대 괜찮고 어묵누룽지탕? 이랑 연어구이 기본으로 나오는게 좋았어요 연어 몹시 두툼하고 회가 큼직합니다 스페셜은호보다 그냥 연어초밥이 회가 더 큼직해보이는것같더군요. 고추냉이가 인공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간장도 맛있어요. 적립이 가능하고 5번누적시 모듬초밥하나 서비스라고하네요

가성비가 훌륭한 일식집입니다.

모듬회가 훌륭한 집입니다. 식사시간을 좀 비켜가면 웨이팅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간장 새우가 일품입니다. 주차는 한 3대 가능합니다.

가성비는 괜찮았지만 조금은 아쉬웠던.

스페셜은호(19,000)랑 참치뱃살(27,000) 시켰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었습니다. 근처에 맛집인 호야초밥이랑 비교했을 때는 스끼가 조금 아쉬웠네요. 서비스로 주신 연어구이는 너무 짜투리인지 가시만 많고 먹을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별 네개.

맛은 있어요. 초밥1ps도 선택가능

커플세트도 있고, 참치회 메뉴가 따로 있어요.초밥맛은 괜찮아요.건대 로데오 쪽에 있어서 가기에 좋아요.맛은 괜찮아요. 광어지느러미 초밥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동일로20길 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