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과 모임하기좋은 한식당!!!!

친구들이랑 남산한옥마을을 놀러갔다가 주변에 한식당을 찾던중에 평소에 좋아하는 보쌈, 김치찜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었습니다!! 보쌈도 삼겹살부위로만 하는게 아니고 쫄깃한 사태부위를 이용하는것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보쌈김치도 맛있었구요! 김치찜은 부드럽고 들어가는 돼지고기도 잡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막걸리 한잔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최고의 궁합이었습니다.

분위기좋은남산맛집

점심쯤 이용했는데 사람도많고 생긴지얼마안되서그런가 분위기좋았음 김치찜이랑보쌈 맛잇엇어요 다음엔 보쌈조아하는 친구들이랑 재방문할기획

남산도담

막걸리 한잔 하기 좋은 곳이라서 남편과 함께 갔는데 역시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로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충무로맛집

진정한 충무로 맛집을 찾았습니다. 보쌈과 부추전 맛있게 먹고 막걸리까지 한잔 하니 넘 만족스러웠어요. 또가고싶은곳이에요

가격대비좋은곳

가격대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또다시 찾았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매니저님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해서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남산데이트~

주말에 남산데이트하고나서 들렀었어요^^보쌈 먹으면서 반주로 막걸리를~~캬!ㅋㅋ고기도고기지만~보쌈김치도 맛있었어요^^

개성보쌈 꿀맛

개성보쌈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찾아갔는데 김치하고 김치에 먹는 보쌈으로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막걸리도 항아리에 나와서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푸짐해서 넘 좋았던곳입니다.

두번째방문

두번째 방문했는데 막걸리는 김치찜과 보쌈의 환상의궁합이라 느꼈습니다 보쌈김치가 색다르게 시원한맛을 더해서 자꾸 먹게 되었습니다 나중에가면 낙지볶음에 사리를 추가해서 꼭 먹겠습니다

강추!!!

친구랑 갔는데 보쌈이랑 부추전이 막걸리랑 안주 하기에 너무 좋은 조합인것 같네요!!정말 맛잇게 먹어요~추천 드리자면 지평막걸리 그리고 포천막걸리가 너무 좋았어요!강추드려요^^!!

맛도양도최고!!

입구부터 시선이끌려 들어간곳ㅎ남자친구의 배고픔 성화에 후다닥 들어갔는데 음식 빨리 나와서 룰루랄라함;;; 둘다 술은 잘 못먹어서 김치찜에 부추전시켜서 냠냠. 배고파서 그런가 대화는 생략하고ㅠ 밥에만 몰두하며 먹었네요ㅎㅎ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주삼아 드시러가면 좋을거같아요 ^^

김치찜 진짜 맛있습니다!!

김치찜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인생 김치찜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양도 많구 가격도 적당해서 친구들이랑 또 올라구요!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끼리 오기도 좋습니다!! 강추!!

정말 맛집입니다.

음식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찜이 정말 맛있습니다. 밥과 함께먹으면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다음번에도 방문할 예정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6길 3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