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런치로 유명~

ifc몰 르브런쉭은 캐쥬얼한 분위기에서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신사동 르브런쉭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분위기는 굿, 가성비는 별로

식당 자체는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편입니다. 브런치 및 파스타 메뉴 위주인데, 무난한 맛이고 특별히 맛집은 아닌 느낌입니다. 그에 비해 가격은 센 편이어서 가성비 측면에서 비추입니다.

비싼 브런치 가게

가격이 비쌉니다. 분위가 모던하고 좋지만. 음식맛은 평범한거 같아야.대신 붐비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ㅋㅋㅋㅋ 맛있는데..양이..작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다~ 좋은데...가격대비..양이....ㅠㅠㅠ 제가 많이 먹는걸수도...그치만 푸짐한거까지는 아니더라도 배는 찰 수 있게 주세용 ㅠㅠ 맛있는 만큼 양도 많이 주세요

맛있는 브런치

맛있기는 한데 가격이 죠큼 비싸요... 가로수길이라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메뉴 두개에 에이드 시켰더니 그냥 4만원 넘었어요ㅠㅠㅠ

정보

주소

서울 국제금융로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