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적당한 가격의 샐러드

적당한 가격이 적당한 양과 맛의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요! 여러가지로 무난한 샐러드 전문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종류도 다양한 편이에요.

크래미칠리 드레싱 뿌리면 맛남

멕시칸, 비건미트 샐러드를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었다. 멕시칸 샐러디에는 나쵸칩이랑 베이크드빈도 나와서 맛있고, 비건미트도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 씹는 맛이라서 좋았다. 아쉬운 점은 세트메뉴로 나오는 콘브래드가 내가 생각한 맛있는 콘브래드가 아니어서 실망했고... 음료가 좀 밍밍하다. 진짜 다이어트 식인듯ㅋㅋㅋ

샐러드

샐러드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아요. 기존샐러드에 매뉴를 추가해서 먹을 수있고 나만의 샐러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샐러디 약수店

샐러디 약수점샐러드와 오렌지쥬스로 점심을 먹었어요블랙올리브와 래티스계란슬라이스로 부담없는 샐러드로 점심을 먹었어요

다이어터가 모이려면 건강한 샐러드집이 최고지!

샐러디라는 샐러드집은 처음방문해봤는데 직접 만들수도있고 다양한 소스와 재료들이 있고 신선해보여서 좋았다. 랩과 버거로도 팔았는데 빵은 살찌니까!! 다이어터니까 샐러드로! 탄단지 시저치킨 아보크랩,세가지먹었는데,셋다 좋앗다!

정보

주소

서울 선릉로93길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