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미가본'

블용 2019. 10. 19. 22:54

서울 맛집, '미가본'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주소

서울 중구 명동길 56

일본인이 가기 좋음

일본인이 많은데, 청결하고 깨끗해서 일본 사람이 좋아할 만한 가게입니다. 맛도 흡족스러워요. 건너 편에 있는 로열 호텔에 묵어서 매일 아침 여기서 먹었어요. 메뉴는 뭘 먹어도 꽝이 없네요.

죽 맛있어요

전복죽 맛있어요 여기 관광객들에게 알려졌는지 외국인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살짝 불편했어요

미가본

미가본 맛있습니다.명동에서 쇼핑,관광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한끼를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미가본 죽 좋아요

죽,,,

명동에와서 혹시나 죽을 먹고 싶다면 여길 반드시 가야겠죠,,ㅎㅎ 특히 전복죽,,,아주 맛납니다,,강추,,ㅋ 아침이른시간외엔 줄서야 된다는 ㅋ

맛있는죽

자주 지나다녔는데 죽집인줄 몰랐네요. 깨끗하고 반찬도 맛있었어요. 새우죽 먹었는데 통통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유명브랜드죽집보다 조금 저렴한듯합니다.

명동에서 죽집으로 최고

명동에는 일본사람들이 많았을때 생긴 죽집들이 아직까지 자리를 잡고 있는데..그중에서 단연 미가본이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죽집이 다 비슷하겠지하는데...우선 한그릇 드셔보시면 느낌이 다르실것 같아요..저도 그랬으니까요...먹고나서 기분좋아지는 집입니다..

점심식사

명동에 있는 많은 죽집 중에 하나임. 체인점이 거 같지는 않고, 맛이 조미료를 덜 쓴 맛임. 재료가 크게 살아 있는 편이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음

간편한 식사대용의 죽

서비스가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일본 관광객이 대부분이었고, 죽은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먹는 전통죽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패스트푸드 죽집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쌀로 끓인 것이 아니라 밥을 넣어 조리한듯 보이며 그래서 음식도 빨리 나옵니다.관광객 입맛에 맞춰 간이 센데 그래도 맛있습니다.장단점이 있어서 한국사람은 호불호가 갈릴듯 합니다.

평소 위장 탈이 자주 나서 왠만한 죽집 메뉴는 다 먹어보았는데 여기가 최고죠

평소 속이 자주 안좋아서 서울에 죽집 정말 많이 가는데요여기가 유일하게 조미료 안쓰고도 맛있는 죽집입니다. 서울에선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쇠고기표고버섯죽 추천

남산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방문함.장모님께서 표고버섯죽 드시고 싶다고 해서 잣죽과 함께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음. 본죽 맛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조금은 다른 맛이었음. 남산에는 일본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여기에 다 있는 듯 많이 있었는데 유명한 맛집이었음.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홍대 닭갈비'  (0) 2019.10.20
서울 맛집, '유닭스토리'  (0) 2019.10.19
서울 맛집, '엘리멘츠- 장소 이전 '  (0) 2019.10.19
서울 맛집, '라세느'  (0) 2019.10.19
서울 맛집, '브레라'  (0) 2019.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