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홍대 닭갈비'

블용 2019. 10. 20. 01:09

서울 맛집, '홍대 닭갈비'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그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3길 32 2F

훌륭한 음식과 서비스, 최고의 갈비

매콤한 치킨 구이 야채. 아주 좋았습니다.한국 전통 음식을 경우 이 매운 요리 추천하고 싶습니다.신선한(얼리지않은) 닭다리 살, 여러 종류의 야채, 한국 떡 과 고구마등과의 조화, 이 음식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 훌륭한 맛에 놀란다. 4단계의 매운맛을 조정할수 있고, 나중에 국수 나 밥을 추가로 해먹을수 있읍니다.적극 추천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매우 좋음

원더플! 전통적인 닭 요리. 영양. 야채 . 떡. 그리고 국수에 밥까지아주아주 좋아요|~~엄청푸짐하게 잘먹었답니다.

제가 맛본 닭갈비 중에 제일 맛있음!

닭갈비가 다 익어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익는 걸 기다리는 동안 계란후라이도 해먹을 수 있어서 지루하지도 않았어요. 닭갈비 맛은 제가 보장! 종업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재방문의사 100프로 있습니다~

신미경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홍대 거리에서 쉽게 볼수있는 일반 닭갈비 가게들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기본 닭갈비도 물론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초벌해서 제공되는 숯불닭갈비를 강추합니다. 신미경 닭갈비 갇추합니다!! YC는 사랑입니다

한국의 매운 전통음식 닭과 야채의 향연 !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음식이 많지만 이 닭갈비 요리는 정말 환타스틱 했어요.이런 음식은 꼭 세계에 알려야 할것 같아요. 이요리는 맛있고 ,양이 많고, 들어간 재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매운 맛의 강도를 4단계로 조절 할 수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맛을 선택 할 수도 있어요.우리는 매운 맛으로 했는데 치즈와 아주 잘 어울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100점 만점에 98점 !!!!!!!신선함이 느껴지는 야들 야들 닭고기 살와 양배추, 고구마, 대파, 깻잎, 그리고 떡뽁이 떡이 기본으로 들어 있어요........ 맛의 질과 양 모두 대 만족 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번창하시길!!!!!!

좋은 재료. 그래서 맛있는 음식!

대학을 다니던 그 시절에는 정말 많이 먹었었고이후로도 가끔은 먹었던 음식인데..최근에는 나이탓인지 기회가 없었는데..중학생과 초등학생 둘을 데리고집사람과 먹었는데, 참으로 맛있었다.우리 부부야 당연 좋아하지만애들도 너무 잘 먹어.. 너무 많이 먹었다.우동 사리 3개, 볶음밥 4개 등등.집에 와서 집사람과 얘기도 해보고왜 맛있었는지에 대한 난상 토론 시작.소스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여러 이유가 있었겠지만가장 중요한 요소는 좋은 재료라고 결론을 내렸다.조리되는 과정에서 닭갈비와 야채들의 색상이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특별한 조명 없이도 선명한 색상이 만들어지는데닭갈비에서 나오는 불포화지방산을 포함하는 기름 때문이라는 얘기를 들었다.그래서인가음식에 포함된 모든 내용물이 다 맛있지는 않은 것이 보통인데우동, 떡, 고구마 등의 모든 야채가제각각의 맛을 보여주어서 인상 깊었다.장사 잘 되는 집은재료 순환이 잘 되서 재료가 신선하단 말을 했었는데그래서 그런가..하는 생각도 들고.주절이 주절이늘어놓다 보니 길어졌는데..먹어보면 좋은 재료라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으면서 맛있다.끝. ^^

가격대비 훌륭한 곳

위치는 좋았으나 입구가 조금 협소함.맛은 춘천의 맛있는 집들과 비슷했으나 춘천에는 없는 치즈 퐁듀 닭갈비 메뉴가 있었음. 두가지 종류의 치즈를 많이 줌 . 그 메뉴는 조금 젊은 사람들에게는 아주 잘 어울릴듯함. 50 이상의 연령대에서는 치즈맛에 익숙치 않아서 좀 느끼하다고 느낄수도 있을듯..... 그러나 춘천서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갈비를 서울에서 먹을수 있어서 다행임. 자주 이용 할듯 ......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닭요리!!!

7/11일 토요일 저녁에 방문 했습니다.한참을 기다린 후에 테이블로 안내되었읍니다.치즈 닭갈비와 일반 야채 닭갈비중 야채 닭갈비를 주문하였읍니다.메인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계란후라이를 직접 해 먹도록 생 달걀을 인원수 대로 주셨읍니다. 후라이를 해먹고 조금 기다리니닭갈비가 나왔읍니다.양념도 참 맛있지만 닭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읍니다.야채도 살아있고 양념과 잘 어울어 졌읍니다.국수를 추가해서 드시는 분이 많아서 우리도 부가적으로 국수를 주문 하였읍니다.어느정도 먹고나서 조금 남았을때 밥을 볶아먹겠냐고 물어서 한개를 주문하였읍니다.정말 맜있고 고소하고 감칠 맛이 났읍니다.너무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읍니다.한국 전통 음식을 찿는다면 닭갈비란 음식을 한번은 꼭 드셔 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한국전통음식

한국전통음식을 찾든 중 닭갈비고장 춘천이 아닌 홍대에서 닭갈비를 먹었다!우와 춘천보다 더 맛있어~닭요리가 다양하지만 대부분 닭만 먹는데 닭갈비는 야채와 더불어 먹으니 좋았다.이런 닭요리는 외국손님들에게 내놓아도 아주 좋을 것 같고, 한국의 대표음식으로많이 소개 되었으면 한다.닭과 야채가 닭자체 기름에 의해 뽁이고 굵은 국수도 더불어 뽁고, 밥도 뽁고 춘천에는 없는 치즈까지~아무튼 저럼한 가격에 만족도가 대단히 크다!!!

보통 닭갈비 집입니다.

홍대가 주 생활권입니다.외국인 친구들과 몇 번 방문했는데, 솔직히 그냥 보통 닭갈비 집입니다.보통 디자인 보통 맛입니다.너무 상위권에 있어서 리뷰 남깁니다.너무 큰 기대는 하고 가지 마세요.

굿 ! 닭갈비 ! ~~

홍대에 들러 추천으로 가본 닭갈비집 ㅎ여느 닭갈비 맛하고 다른건 크게 없지만 ㅎ매운 양념장 맛이 그래서인지 ㅎ 너무 ~ 맛잇는 ㅎㅎ다먹고나면 김가루 하나가득 꼬들꼬들하게 볶아주는 맛있는 볶음밥이 제일생각나는 ㅎㅎ 너무 맛있네요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이 짱

학교가 홍대라 은근히 자주 가게 되는 집입니다. 마지막에 밥 볶아 먹을 때가 가장 맛있어요ㅜㅜ

맛있습니다^^

말그대로 맛있고요^^가기전날 예약하고 가면 10%할인 되네요ㅎ또한 식사후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제 친구들도 추전하고있습니다^^

외국인입맛에도 딱!!

일본인친구랑 둘이서 저녁먹을 겸 해서 찾아갔는데 대기줄이 길어서 깜짝놀랐어요! 정말 유명한 가게라는 것을 다니금 느끼고 대기자칸에 이름적도 한20분 기다리니까 바로 이름이 불리더라구요. 바로 앉자마자 주문을 했는데 너무 맵지 않게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서 덜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와ㅎㅎ정말 맛있었어요!! 20분 아니 1시간 기다려도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맛있었습니다^^

홍대에서 외국인이 많은 식당은 처음인거 같아요ㅎ외국인 알바생들도 너무 친절하고요ㅎㅎ그리고 예약도 가능하고 단체석도 가능합니다^^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모르겠음

티비 몇번타고줄서서 먹는곳 치고는상당히 별로인곳미역국 쌈무 양배추샐러드 자른상추등이밑반찬으로 나오는데상추는 잘라놔서 그렇지 실제로상추1장에서 1장반정도심지어 이걸반찬으로 주나싶을 정도로형편없고단가를 너무나 너무나 줄이려 한 흔적들이찾아보려 하지않아도그냥보임보통 반찬이 부실하면 메인에 충실한편인데1인분 1만3천원 치고그가격에 합당한가는 의문입니다맛은 판에 기름칠을 많이해서인지맛이 음식에 베어있는 느낌보다는약간 오바해서 표현하면기름에 담궈먹는 느낌이랄까맛이 균일하지 않고 밋밋한곳도 있고간이 되어있는곳도 있고..원한이있는것도 아니고인터넷 검색해서 블로그 포스팅이 500여개가넘길래 온곳이며진심 솔직한 후기입니다재방문 의사 없고추천하지 않습니다글쓰는 지금도 분노가 가시질 않음너무 배고파서 뭐가 딱 먹고싶을때기대하고 줄서서 기다렸다가먹는데 맛까지 없으면기다린 시간도 아깝고맛없는거 먹고 배부른 느낌은 더싫고그렇죠

한국인도 좋아할 만한 맛

닭갈비 특유의 비린내 혹은 짠내가 덜하고 이 집만의 고유한 양념맛이 있습니다.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오는 편이고..외국인이라면 순한맛을 추천합니다.매운맛은 불닭볶음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지만못드시는 분들은 치즈 추가해서 드심을 추천드립니다.직원분들은 무난해요

맛있어요

외국인이 많은 곳 처음봐요, 외국인 직원이 친절해서 놀랬어요. 닭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갑니다. 친구 가족 모두 즐기기 좋아요

정말 친절하고 좋은식당

외국인친구들이 방문하여 홍대를 데리고 관광을 즐기다 식사시간이 되어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홍대 맛집 검색후홍대닭갈비가 유명하다하여 가게 되었습니다.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식당이고 외국인 알바분들이 정말친절하고 좋았습니다.다음에도 다시 방문할 계획입니다ㅎㅎ

신미경 홍대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왔는데 너무 좋습니다여기 종업원들이 너무 좋습니다!!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 안쪽에 장소도 여분자리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조절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 회식하러 왔는데 기분좋게 회식하고 갑니다~~

신미경 닭갈비 존맛탱~~!

닭갈비 너무 맜있어요~~~ 매운맛이 4가지 단계로 조절 가능해서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특히 외국인 직원이 있었는데 한국말을 잘하셔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다음에 또 찾아 뵐게요~~~

닭갈비는 신미경닭갈비

요 몇달동안 못와서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오늘 외국인친구랑 와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홍대에 간다면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직원분중에 외국분도 계셔서 외국손님이 와도 너무 괜찮을거같아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친구랑 배고파서 닭갈비 먹으러왔는데 양보고 깜짝 놀랐어요 가격도 싼데 양도 엄청많아서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당 나온지 16분 만에 다 먹었어요 ㅋㅋㅋ그만큼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다른 친구들하고도 올라구요!!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친절하시고 맛있으니 꼭 추천드려요 번창하세요~~

짱짱 !!

신미경닭갈비가 유명하다해서 와봤습니다소문대로 사람도 엄청많았지만 자리가 많아 기다리지않고 먹을수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닭갈비중에 최고 !!치즈퐁듀닭갈비로 먹었는데 맛잇었습니다. 완전 추천!!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아현동간장게장'  (0) 2019.10.20
서울 맛집, 'BLT 스테이크'  (0) 2019.10.20
서울 맛집, '유닭스토리'  (0) 2019.10.19
서울 맛집, '미가본'  (0) 2019.10.19
서울 맛집, '엘리멘츠- 장소 이전 '  (0) 2019.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