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BLT 스테이크'

블용 2019. 10. 20. 01:54

서울 맛집, 'BLT 스테이크'

정보

가격대

US$17 - US$751

요리

미국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그릴

특별식 제공

무글루텐 옵션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여기보다 분위기좋고 맛있는데는 없는듯

분위기도 넘좋고 친절하고 맛있는곳 갈때마다 즐거워지내요 와인 디너 행사때도 갔었는데 가격도 대비 최고입니다 또 들리겠습니다.직원들도 넘 이뿌고 멋있다는것도 ^^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셋, 다시 한번가보고싶은 곳

런치 4명이서가서 이야기 하고 왔습니다.예약은 1~2주전에 했으며,4명이서 쉐어해서 먹었으며많은 종류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등심은 사실 너무 별로였지만 안심은 환상적이였습니다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먹는 스테이크 맛 그대로-

코폴라 와인 디너가 있어 BLT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가격은 인당 15만원이었던 걸로 기억하구요. BLT 코스가격에 훌륭한 와인을 페어링하여 무제한으로 마셔서 좋았습니다.식전빵은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無맛빵을 선호하는 제겐 딱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코스 flow도 좋았습니다. 조금 특별한 날, 맛있는 스테이크와 와인이 먹고 싶은 날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 떠올리는 레스토랑

동대문 JW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주말 런치 코스로 식사를 했는데, 호텔 레스토랑 치고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우선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팝오버 브레드는, 버터까지 발라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이곳 나름의 시그니처 브레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양이 실해서...과다하게 먹으면 다음 코스를 먹는 데 지장이 있을듯 하네요 ㅎㅎ저는 샐러드와 스프, 스테이크, 아이스커피와 디저트까지 모두 맛 보았지만, 몇 가지 종류를 먹을지는 본인 기호에 따라 조절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3코스라면,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고, 나머지 2 종류를 샐러드와 스프 / 스프와 디저트 이런식으로 골라 조합이 가능합니다)미국 본토에서 먹어본 적은 없는 레스토랑이지만, 환한 창으로 (비록 제 앞에는 동대문시장건물이 보였지만;;) 오후 햇살을 느끼며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아주 제격일 것 같아, 추천하고 싶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비지니스 런치 메뉴를 추천합니다.

비지니스 3코스 메뉴를 즐겨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맛잇는 팝 오버, 등심,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메뉴이구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독립적인 좌석도 있어서 가족모임하기에도 좋습니다.

BLT에서의 프로포즈

남자라면 누구나 고민할 프로포즈 장소에 대한 고민을 해소해준 곳입니다와이프가 스테이크를 좋아하기에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었지요동대문 지역의 야경을 보면서 맛있는 스테이크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마지막에는 생각도 안했던 레드카드 할인까지 되어서 더더욱 만족!!

최고의 스테이크의 맛을 아는 레스토랑...

3번째로 방문한 서울 비엘티 스테이크 하우스...첫번째 방문에는 친구들과 점심에 , 못보 모르고 유명하다기에...3가지 코스 런치 세트 메뉴를 오더했다. 샐러드, 안심스테이크,디저트와 커피까지... 점심에 62000원이 절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만큼.. 서비스와 음식의 퀄리티가 있었다. 점심에 스페셜 가격으로 판매되고있는 스파클링 와인들...(스페인 까바, 10000원) 꼭 추천한다!!. 워낙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나로서... 시그니쳐 뉴욕채끝등심과 티본스테이크를 맛보기 위해 두번째 방문은, 가족들과 함께 저녁에 방문하였다. 저녁에는 또 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이였다... 많은 테이블에서 와인병이 눈에 띄일정도로 많았다.. 그래서 우리도 자연스래.. 프로모션 하고있던 미국 와인을 오더했다... 비엘티 소믈리에분이 오셔서 풍부한 와인 설명을 해주셔서 즐겁게 음식과 와인을 즐길수 있는 경험을 했다...세번째 방문은 와인 갈라 디너에 참석했다. 비엘티에서 매주 세째주 수요일에 다른 테마들로 와인갈라 디너를 한다고한다...그래서 요번에 큰맘 먹고 친구들과 가 보았는데, 역시 완벽했다...프랑스 랑그독 와인들과 그에 딱 맞는 음식들은.. 우리들에게 감동으로 다가왔다.이렇게 맛, 서비스, 와인... 이 세가지가 정말 잘 갖춰진 곳이다..자주자주 가고싶은 곳이고, 편안하게 음식과 와인을 즐길수 있는 곳 이기에... 비즈니스, 가족모임, 연인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스테이크의 맛을 알게 해준 레스토랑

요즘들어 아이들과 혹은 남편과 외식을 많이 하는데 최근에 패밀리레스토랑을 많이 다녀봤습니다. 그중에 blt스테이크는 단언컨데 최고의 스테이크였습니다. 이제까지 먹어온 스테이크는 제대로 된게 아니었나 싶을정도로 저한테는 충격이었고 너무 좋았답니다^^ 특히 친절한서비스와 적당한 직원들의 멘트는 스테이크와 와인을 모르는 저에겐 충격이었고 이제 입맛이 너무 고급으로 변한건 아닐까라는 걱정도 되네요^^ 정말 강추합니당!!!!~~~

식전빵이 맛있네요

스테이크는 맛있지만 그렇다고 비싼 가격만큼이냐는 잘 모르겠네요. 식전빵은 정말 맛있습니다. 코스요리 안시키고 그냥 식전빵에 스테이크만 먹고 싶기도 ㅎㅎ창가 자리 앉으면 다른데서 볼수 없는 뷰를 주기도 하죠. 청계천과 동대문 시장상가들 플러스 운 좋으면 동대문까지 보이는 뷰.

다시 와보고싶은 BLT 스테이크!!

친구와 같이 서울 여행 와서 방문하게 됐는데역시 수요미식회에 나온 레스토랑답게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티본 스테이크와 애피타이저를 시켰는데 서버분께서 함께 먹으면 맛있을만한 사이드디쉬까지 추천해주셔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그리고 유명했던 식전빵 팝오버까지 너무 감동적이었어요ㅎㅎ다음번에 다시 서울에 오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기념일식사

수요미식회에 나올 정도로 스테이크 맛집입니다런치메뉴로 3코스중 먹었고 저렴한가격으로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늘 기대에 부흥하는 BLT

기념일을 맞이해,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실랑과 함께 찾은 BLT Steak House 세계적인 명성 답게 음식의 품질에서 부터 서비스까지 완벽했다!!!홍콩 BLT에서 먹었던 스테이크를 잊지 못해 서울에서 다시 찾은 BLT!!! 역시 기대 이상으로 부흥하여 다음번엔 지인들과 함께 다시 한번 찾고 싶은 곳이다 언제나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승승장구 하세요!!! *^^*

스테이크가 소문대로 맛있어요

뉴욕 3대 스테이크 쉐프가 요리한다는 BLT그 명성을 듣고 찾아갔는데 역시나 스테이크가 일품입니다.스테이크만 추천합니다식재료 고유의 맛을 모르는건지 코스로 나오는 나머지 메뉴들은밍밍한 맛이라 입에 맞지 않아 거의 다 남겼습니다.하지만 스테이크만은 정말 일품이고트러플이나 각종 소금 등도 내서 그 맛을 더 높이는 곳입니다

최고의 서비스 BLT 스테이크

지인의 추천으로 가족과 함께 갔는데 추천해주신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와 와인 맛있었습니다 제일 만족스러웠던건 정성스런 서비스였습니다 가족과 같이 분위기 있고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단 말씀하고 싶네요

부모님 결혼기념일 방문~

부모님 결혼기념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너무너무 만족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정말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저희 부모님이 원래 한식을 더 좋아하시는데 스테이크랑 다른 사이드 메뉴들 너무 다 입에 잘 맞아 하시더라구요!음식이 다 너무 느끼하지않고 깔끔해서 먹는내내 정말 잘왔다고 생각했어요! 청계천이 바로 보이는 창가쪽에 앉아서 분위기도 좋았구요 ~ 가족,친구,연인 모두에게 어울리는 정말 최고의 맛집인것같네요! 꼭 한번 가보세요!!

넘넘 만족해요 ^^

뉴욕 3대 스테이크 집 중 하나이고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BLT STEAK ~~~역시 소문대로네요 ^^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분위기 좀 내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되긴 하지만 만족도가 높아서 재방문할 거 같아요 ^^

꽃등심 스테이크 맛있어요!!

꽃등심스테이크랑 크림소스 시금치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직원들도 너무너무 친절했습니다~다음엔 가족들과 방문할께요~

맛있는 스테이크

런치 시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등심과 안심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무엇보다 서비스가 좋았고 식전빵이 맛있네여다양한 종류에 소금을 제공해 주어서 감칠만이 돌게했습니다 다음에는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괜찮음

현대카드 행사때 방문했습니다. 코스요리가 꽤 괜찮았습니다.근데 미국산 드라이에이징이 메인이었는데, 맛에 비해서 비싸긴 했습니다.고기가 맛 없다는건 절대 아니고, 좀 비싼 느낌입니다.

blt좋아요♡

이번 고메위크때 blt에 다녀왔습니다.기념일을 맞아 남자친구랑 blt를방문했어요~ 친절한 직원분들과 훌륭한 음식덕분에 너무즐거운 시간보낸것 같아요 !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먹었는데 너무맛있었고 레스토랑 분위기도넘 좋았어요 좋은기회 통해서 blt 알게되어서 좋네요 다음번에 또좋은 사람들이랑 가고싶네용!!^^

완전추천해요

런치코스로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와, 음식과 디저트까지 제공받은것같아요.종종 이용할것같고, 정말 강추해요

어쩌다 얻어먹은 인생고기

친구에게 밥얻어먹으러 동대문까지 갔다가 우연히 먹은 스테이크.수요미식회 나온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사람은 바글바글.먹어본 육류중 갑중에 갑!직원이 추천해준 한우채끝은 매우 만족스러웠고 고기는 등심인데도 입안에서 녹는맛... 후기쓰면서도 또 가고싶음 담엔 가족들 모시고...

스테이크는 이제 blt로 정했네요.

저희는 평소 아웃백 빕스만 가보다가 남편의 예약에 이끌려 아이들과 가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등심 안심밖에 몰랐지만 직원의 추천에 식감이 좋은 뉴욕채끝등심, 한우채끝등심 두개를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내가 먹어본 스테이크는 뭐였나 싶더라구요. 같은 채끝인데 맛은 다를거라고 말해준 직원의 말처럼 미국꺼는 엄청 두껍고 씹는맛이 있는 고기였고 한국꺼는 정말정말×100 녹았습니다. 어떻게 굽는지 꼭 알아내서 집에서 해먹고 싶네요. 이 리뷰를 쓰는 중에도 침이 고입니다...

가성비짱짱!!!!!

수요미식회 방영되고 한참뒤에 가게된 BLT!!!직원들이 어쩜 그렇게 이쁘면서도 친절한지ㅠㅠ! 예약할때 남자친구 생일이라 했는데 잊지않으시고 기념사진도 찍어주심ㅠㅠ감동스테이크를 좋아해서 여러 스테이크집을 다녀봤는데 제 입엔 BLT스테이크가 딱이네용!!! 다른곳하고 비슷한가격대이지만 가성비갑!!!!조만간 또 가려구용~~~~~~^______^

진정한 스테이크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 근사한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BLT.수요미식회에 소개된곳이고 리뷰도 좋은 평가가 많아서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 기대이상이었다.일단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했다.처음 방문한곳이라 직원분께 메뉴를 추천해달라 했더니 에피부터 스테이크 와인까지 찬찬히 설명해주셨다.추천해주신 드라이에이징채끝등심과 안심을 시켰는데 한입 먹는 순간 이게 진정한 스테이크구나 라고 생각했다.다른곳의 스테이크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강렬한 고기의 맛이었다.추천해주신 와인을 곁들여 먹으니 고기자체의 풍미가 강함에도 불구하고 전혀 물리지 않았다.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사이드로 시킨 맥앤치즈도 정말 맛있었다.사이드라 할 수 없을만큼. 맥앤치즈만 따로 팔아도 되겠다 싶었다.직원분들의 서비스부티 음식 하나, 하나 모든게 만족스러웠다.먹고나서 3일내내 생각났다. 지금도 또 먹고싶다.앞으로 다른곳의 스테이크는 먹지 못할것 같다.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 ever!

와이프와 단둘이 오븟하게 처음 찾아본 blt 스테이크, 왜 사람들이 그리 극찬을 하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한우 채끝등심 먹었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정도로 부드러움... 그리고 식감... 정말 한입먹고 감동의 눈물이...ㅠㅠ 그리고 평소 와인에 대한 지식보다는 아무거나 사서 즐겨먹는 편인데, 모든 직원들이 와인에 대한 지식과 스토리텔링에 준비가 너무 잘된것 같습니다. 한분한분 너무 친절하였으며, 바쁜 레스토랑인데도 너무 웃으며 대해주셔서 즐겁게 식사 마쳤네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진짜 좋아하는 곳

워낙에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테리언이라 늘 식사때면 육식 위주의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는데 한달에 2-3번 정도 꾸준히 방문하는 곳은 여기 비엘티밖에 없는듯ㅋㅋ 그만큼 퀄리티도 꾸준히 최상급이고 서비스도 호텔 서비스인 만큼 빠지는 것 하나 없이 언제나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혼자가도 친구랑 가도 가족끼리 모임을 해도 뭐하나 불편하지않고 음식점 추천 잘했다며 늘 칭찬받아요~ 연말이라 예약하는게 조금 힘들어지긴했지만 그래도 저는 비엘티바라기라:) 연말 단체 예약해놨는데 그때 또 맛난 스테이크 기대됩니다!

명불허전이네요!!

제 생일을 기념해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던중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되새겨 다시 비엘티를 방문했습니다.지난번 방문했을때보다 더 사람들이 많아 놀랬어요ㅎㅎㅎ 수요미식회 덕분인가요~~직원분이 추천해주신대로 한우 채끝등심과 꽃등심, 트러플 매쉬포테이토와 어니언링을 먹어봤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ㅠㅠ친구들도 너무 맛있다고 엄지를 척ㅋㅋㅋㅋㅋ 최고의 생일을 보낸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연말에 예약이 될진 모르겠지만 연말모임도 여기로 생각중인데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테이크 추천........!!!!!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ㅎㅎ주말 런치는 예약이 힘들어 결국 디너로 다녀왔네요ㅠ_ㅠ저희는 티본스테이크, 연어샐러드, 크림소스시금치 이렇게 시켰구요,둘이 먹기에 아주 충분했습니다 ㅎㅎㅎ 맛도있구요런치는 단품보다 코스가 가성비가 좋은듯하고 (4코스로 먹어도 78,000원)디너는 단품으로 시키는게 가성비가 좋은것같아요^^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하지만 위치가 동대문이고 저층이라 ㅠ 뷰가 좋진 않아요,,그래도 다 먹고나서 소화도 시킬 겸 주변 광장시장, 청계천 등등 돌아볼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ㅋ

맛있는 저녁을 위해서

미국식 스테이크 전문점이라고 해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상상하고 갔었는데훨씬 나은 수준의 세심한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스테이크맛은 좋았고 코스요리의 디저트는 조금 약한 느낌이었습니다.두가지 코스를 먹었는데 비싼 코스가 전채나 디저트가 더 맛있지는 않았습니다.등심, 안심 좋아하는 부위로 코스를 선택하시는게 더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커피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최근에 마신 커피 중에 최고!

GOOD

비록 런치로 갔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나중에 디너로 제대로 즐겨보고싶네요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있고.

스테이크 맛있어요.

스테이크 두께,향, 질감 모두 만족해요.남편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와인도 한잔하면 더 분위기 좋아요.스테이크는 직원이 추천해준 것으로 먹었답니다. 역시 가격 아깝지 않았어요.

주말에는 비엘티가 최고~

몇번 방문했었을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또 방문을 했어요주말 점심은 브런치 메뉴로 된다고 하더라구요~애피타이저도 물론 훌륭했지만 역시 스테이크가 짱인거같아요!! 티본스테이크로 먹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컷팅도 해주셔서 편안하게 먹었어요^^디저트도 트롤리에 끌어서 직접 주셔서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었구 맛은 말할필요없이 굿ㅎㅎ일반점심도 좋지만 브런치가 저는 더 맘에 들었던거같아요 다음번에 또 친구랑 브런치 먹으려구요!

서비스가 너무 별로였음

2016년 12월달에 생일을 맞아서 방문했는데 테이블도 너무 구석이였다. 역시나 연말이여서 자리가 없다는 답만 들었고, 예약시점에서 미리 말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어쩔수없이 여기 앉아라 이런식으로 직원들도 그리 친절하지 않았고 서비스도 별로였었다. 나와 동행인이 너무 어려보여서였을까 아님 동행인이 한국사람이 아니여서였을까. 친구들과의 대화중에 방문했던 기억이 나서 리뷰를 남긴다. 주위사람들에게 추천은 커녕 재방문은 없을것 같다..

고급스럽고 평균이상이긴하나 최고는 아님.

많은 기대를 하고 방문해서 Poter house를 주문했는데, 다른 경쟁 스테이크 하우스들보다 나은점은 찾기 힘들었음. 서버들도 친절했으나 호텔답지 않게 어설펐음. 유명하다는 빵도 맛있긴 했으나 너무 짰음.

음식과 서비스에 비해 비싼 가격

음식은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그리고 같이간 친구가 rare를 주문했는데, medium 이상 구운 고기가 나왔어요.굽기가 잘못되었다고 이야기 했는데, 원래 이렇게 굽는거라고 하더군요.그런데 medium rare로 시킨 제 고기보다 분명히 더 익었었어요. 그래서 뭐라고 했는데도 여전히 손님이 잘몰라서... 만 반복하시더군요.항의나 의견이 먹히지 않는 메뉴얼이 있는것 같아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평일 런치(비즈니스, 라이트)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식전 빵이 계란맛이 강해서 좋았고 포만감도 들었어요. 채끝 스테이크도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나온 브라우니는 그냥 그랬어요. 초코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물컵과 커피 컵은 잡기 불편했어요.

레스토랑 후기

레스토랑 후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여긴 안쓰고 지나칠수가없네요 ㅠㅠ 음식이 다 너무맛있고 괜히 지인이 비엘티 추천하는게 아니였네요 ㅎㅎ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자친구도 많이 만족하고 다시 오자고하네요~! 비엘티 강추입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친구들하고 맛있게 먹고 즐겁게 있다왔네요ㅋ다음모임도 여기서하기로했어요! 분위기도 좋고특히 직원분들 서비스가 좋았습니다ㅋ

분위기 맛, 서비스 우왕 굳

친구 추천으로 우연히 방문하게 된 BLT 스테이크. 분위기와 맛도 좋았지만 특히나 서비스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재 지인들 강력추천중.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퀄리티 기대할께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아버지 환갑 기념 식사!

레스토랑 리뷰를 잘 안남기는 편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남기게 되네요. 특히 기억나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됩니다. 아버지 환갑을 기념하여 BLT 스테이크를 방문했어요. 레스토랑도 조용하고 분위기 있고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아버지 환갑이신만큼 디저트 주문할때 특별히 생신 기념 문구를 부탁드렸는데 그것도 너무 센스있게 잘 도와주셔서 감동했어요. 저희 가족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식사가 되게 해 주신 Aida님과 Lucas님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

친구들과 우연치않게 방문 하게 되었는데 분위기며 맛, 서비스 최고이고 기회가 온다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매장입니다 너무 좋았어요 !!

만족스러운 식사하고 왔습니다!!

5월초 가족들과 기분도 낼겸 저녁식사 다녀왔습니다. 일단 평일이라 붐비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게 좋았습니다. 넷이서 나눠먹으려고 메인 스테이크로 포터하우스와 립아이 스테이크를 시키고 사이드 4개와 채소 샐러드를 같이 주문하여 먹었는데, 스테이크 겉면은 바삭한 느낌이면서 속은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이 딱 취향저격 이었습니다. 사이드 모두 맛있었고, 채소 샐러드는 살짝 새콤한 소스가 중간중간 느끼할수 있는 고기의 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특히 안경쓰신 소믈리에님께 와인추천 부탁드렸는데, 이것저것 세심하게 물어보시더니 가족 모두의 입맛에 맞는 좋은 와인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덕분에 가족들과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수 있어서 다음 번에는 세트메뉴를 공략하러 방문하려 합니다.

5 굿

첫 방문이었고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었지만 기대 이상의 서비스 덕분에 나갈때까지 만족하면서 식사를 했다.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식사하고 왔어요~

얼마전 어버이날때 부모님과 식사하려고 갔었는데 식전 빵부터 디저트까지 부모님이 다 맛있다고 좋다고 엄청 신나하셨어요!! 직원분들의 서비스 또한 너무 좋아서 저희는 완전 만족하고 다음에도 또 가기로 했습니다!! 드라이에이징된 포터하우스는 정말 맛있고 진리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재방문 할게요!!

포터하우스 정말 맛있어요!!

얼마전 여자친구와 기념일이라 예전에 수요미식회에서 나와 점찍어두고 예약을 해서 왔어요. 포터하우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포터하우스와 셀러드, 사이드디쉬 까지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네요!! 여자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만족하고 좋은시간 보냈어요!! 또 직원분이 와인도 추천해주셔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잘어울려서 더 좋았어요!! 거기다가 와인 잘 모른다고하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여자친구와 한번 더 가서 세트메뉴로 즐겨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좋았습니다~ 코스요리 시켰는데메인메뉴 등심이랑 이베리코 시켰거든요찍어먹을수있는 소금 5종류도 나와요메인 둘다 맛있었어요디저트도 1인당 2가지씩 선택할수 있는데4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추천하고 싶은 BLT!!!

실은 이런 리뷰를 잘 안쓰는데 땡스레터를 쓰려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파 글씁니다. 점심에 비즈니스 세트를 먹었습니다. 코스 하나하나 잊을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적극적인 서비스로 불편함 하나도 없게한 지배님과 여러 직원들에게 감사 표현을 드립니다. 덕분에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잘 보냈습니다.^^

역시 명불허전 BLT네요.

드디어 말로만 듣던 BLT에서 비즈니스 런치 세트를 먹어봤습니다.입에서 살살 녹는 등심스테이크 정말 오랜만이었구요,3코스임에도 5만원을 넘지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번 더 감동했습니다.직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에도 놀랐고, 특히 Mark지배인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서비스 제공해주셔서 기분 좋은 데이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BLT!!!!

좋은 서비스와 좋은 음식!!

직원분들의 고급 서비스와 음식의 맛이 훌륭하다.분위기도 너무 좋았다.안심은 너무 부드러웠고 등심은 질기지 않고 씹는 맛이 일품이었다. 시그니처 메뉴인 참치타르타르도 입속에서 사르르 녹았고 디저트로 나온 망고 타르트는 망고가 살아있는 맛이었다.

꽃등심과 한우안심

전반적으로 맛있었다다만, 3대 스테이크인지는 의문스럽다.근데 울프강에서도 마찬가지로 감동을 못받았기에..내 입맛이 높아진것 같기도..

맛의 완성은 오감의 완성에 있다!

4월 바뀐 새로운 바닷가재 코스를 시켜봅니다.그동안 즐겨먹은 빵에 바삭한 크래커 같은 빵이 곁들여 나오니 더욱더 좋은 맛을 느끼네여!이번에 바뀐 메뉴에는 한가지 즐거움이 추가 되었으니 바로 청각의 즐거움!무슨 생뚱맞은 소리일까? 궁금할텐데 그동안 느끼던 시각 후각 식감에 더불어 바로 소스의 재료를 주방팀으로부터 듣는 즐거움이 가미되니 진정 음식의 풍미가 더더욱 진화되는 바,이것이 우리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진미가 아닐까 싶다.가장 권하는 메뉴는 바닷가재에 나오는 소스와 함께 즐기길 바람. 그동안 먹은 바닷가재와 비교될것입니다.

서울 최고의 스테이크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이후 이 이사의 티본을 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BLT의 포터하우스는 정말 극상이었습니다. 고기 힘줄이 전혀 거슬리지 않다는게 최고!가격은 동급 스테이크하누스에 비해 유별마게 비싸고나 싸진 않습니다.강북에선 정말 이걸 뛰어넘을 곳은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서비스에 반하고 맛에 취하다

스테이크 조아하지 않은 나에겐 스테이크를 맛있다고 느낀적이 거의 없다. 그러나 BLT의 필레미뇽은 그 생각을 바꾸기에 충분했다^^

재방문하고 싶어요.

추천해주신 튜브와인이 너무 괜찮았어요. 직원분이 친절과 센스를 갖추고 계셔서 식사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필레미뇽과 아스파라거스도 추천해요.

요리는 맛있지만 청결상태나 서비스가 별로.

주말에 방문했을때 손님이 많아서인지 예약을 하고 갔음에도 자리 안내까지 한참동안 기다려야 했음. 직원 수가 손님 수에 비해 부족해 보임. 테이블에는 먼지가 앉은 것이 눈으로 보여서 주문하기 전부터 기분이 약간 불쾌했음. 요리는 모두 맛있었으나 서빙이 매끄럽지가 않고 끊기고 요청을 위해 직원을 부르면 대기가 길었음, 다른 테이블 치우고 있거나 서빙을 하고 있어서 부르기도 쉽지가 않음. 맛있어도 서비스가 별로면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음.손님이 많은 타이밍 만이라도 직원 수를 늘려야할 것 같음.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빠르크'  (0) 2019.10.20
서울 맛집, '아현동간장게장'  (0) 2019.10.20
서울 맛집, '홍대 닭갈비'  (0) 2019.10.20
서울 맛집, '유닭스토리'  (0) 2019.10.19
서울 맛집, '미가본'  (0) 2019.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