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 밥집 입니다.

합정역 부근에 있는 몇 안되는 "그냥 한국식 밥집"입니다.나쁜 표현이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식사할때 정갈하게 먹기 좋은 곳입니다.해외여행객이나 주변 주민이 간단한 한식을 먹고 싶을때 올만할거같고오랜만에 합정(시내)에 놀러온 한국분들은 잘 오는거 같진 않네요

깔끔하고 맛있는 보리밥집

약간 퓨전스타일의 깔끔하고 맛있는 보리밥 한정식집으로 가격도 좋고 맛도 있어요. 저는 제육볶음, 친구는 소불고기 뚝배기를 먹었는데 깔끔한 반찬들 및 국, 그리고 보리밥이 참 맛있었습니다. 외국인 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대만족하였고 다른 외국손님도 꽤 있었습니다.

평균 이상의 한식집

정말 뜬금없이, 친구들과 보리밥집에서 만나기로 했다. 평소에 한식을 매우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괜찮았다. 웰빙 푸드의 느낌이 나고 조미료 맛은 덜했다. 물론 일반적인 한식에 비해 가격이 아주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럴만한 값어치가 충분히 있었다.

만족스러운 식사

맛깔스럽고 깔끔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별 반상으로 상차림이 차려지는데,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고 맛도 좋습니다. 특히 제육쌈밥이 맛있었습니다.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한식

한사람상 형식으로 음식이 제공되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지만 합정역 근처에서 깔끔한 한식을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곳입니다.

예전엔 맛있었는데 다소 음식이 짜게 느껴짐

점심시간에 종종 갔는데 요즘은 음식이 조금 짜게 느껴짐. 깔끔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오기 때문에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음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