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졸업생입니다. 강추하는 음식점이에요

학교 다니면서 수많은 맛집을 다녀보고~ 블로그에서 유명한 맛집들도 다녀봤지만...몇년째 항상 가는곳은 봉추찜닭~~~ 다른 지점이랑 맛이 달라요. 홍대만의 소스 맛이 있음.ㅋㅋㅋ 강추합니다

봉추찜닭! 홍대점

봉추 찜닭 ! 여느 다른 프렌차이즈하고는 별차이는 없는거 같은데요 ㅎ 그래도 봉추찜닭의 그칼당면과 뼈있는 찜닭의 맛은 먹을때 마다 너 ~ 무맛있네요 ㅎ밥 볶은 것도 너무 맛있고 특이 매운맛일때 찜닭은 더더욱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봉추찜닭 체인점 중 제일 맛있는 가게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이곳의 찜닭은 다른 지점보다 맛있어요. 그래서인지 다른곳과 달리 줄서는 모습을 자주 보게됩니다. 최근에는 누룽지와 콜라보한 누룽지 찜닭도 새로 나와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잘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찜닭집중에 가장 좋아하는곳입니다. 소스맛이 다른지점보다 더 맛있ㄱㅔ 느껴집니다..닭이랑 또 듬뿍넣어주시는 네모난 당면의 조화가 정말 기가막힙니다..제입맛에는 살짝 매콤한 맛이나는데 그래서 더욱더 맛있는것같아요..항상 가서 싹싹다먹고 밥도볶아먹습니다..

봉추찜닭 홍대점, 주기적으로 가줘야하는 곳

다른지점이랑은 달라요. 홍대점이 본점이라 그런지 기분탓인지 맛도 좀 다르고요누룽지볶아 먹을때 진짜 맛있어요 ^^ 배터져라 먹고 나오게되는곳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이곳을 안지 10년이 넘었는데 한결같은 맛이 정말 좋아요~친구들한테 소개해줬더니 다들 좋아라 하드라고요찜닭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입니다~

인생찜닭집입니다!!!!

완전 강추!!!!!!!어떤 찜닭집도 여기 따라갈 곳 없습니다.진짜 맛있고, 누룽지볶음밥 최초라고 알고 있어요!한때 누룽지 볶음밥 먹고싶어서 간적도 수두룩!후회하지 않을 곳입니다!

맛있어요

밥 한 공기 금방 다 먹을 정도로 밥도둑입니다특히 당면! 제가 정말 좋아해요야채도 푹 익어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여기 닭과 함께 나오는 감자랑 굵은 면발 정말 맛있어요. 둘이 가면 중자 시킬 수 있어서 좋고 누룽지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동치미 국물이 쪼끔 아쉽긴한데 닭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면사리도 많고 둘이서는 반마리만 먹어도 충분하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특징

좌석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