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과 연인과 모두와 함께.

피자무쪼같은 건물에 자리잡고 있다. 생면파스타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가 매력적이다. 연인과 함께와도 좋고 가족과 함께. 그리고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 아주 좋을듯하다. 가성비도 최고이다.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가게 된곳

매장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가게 됬고, 간단하게 와인을 즐기러 들어 갔다가 음식 퀄리티에 놀라게 된곳.이태원에서 이만한 가성비 좋은 이태리 레스토랑을 찾긴 어려울것같다.다음번에는 미리 예약하고 스페셜 디쉬를 즐겨볼 예정이다.

분위기가 멋진곳 근데 파스타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친구와 같이 방문했어요.여기 사진을 보면 외국 셰프가 있으시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안 계셨고요. 파스타를 시켰는데 면이 다 익지 않고 나와서 식감이 좋지 않았어요. 까르보나라 좋아하는데 느끼해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직원들이 친절하시고 컴플레인에 대해 응대를 잘 해주셔서 좋았지만 파스타는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거기서는 수제 생면이라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미슐랭 맛집"

미슐랭 쉐프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곳,이태원 살면서 몇번 보긴했었지만 아무생각없이 지나치기만 하다가 미슐랭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다.스테이크, 뇨끼, 피자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빨리나왔고 제일 기대했던건 뇨끼였는데 내가 생각했던 뇨끼 그 이상의 맛이다. 적당히 느끼한맛과 트러플 오일 향이 일품.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에게 강추!!

두번째 방문 ! ;)

두번째로 방문 한 섹션에이는 첫번째 방문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더욱 놀라운 변화를 보여주었다. 분위기 좋게 이탈리안 캐쥬얼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지중해 요리,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저녁식사, 음료, 점심식사

특징

예약, 주차 가능, 무료 주차장,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와인 및 맥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무료 와이파이, 테이블 서비스, 야외석, 좌석

주소

서울 Itaewonro, 199gil, Yongsan gu 1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