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접 굽는 재미

직접 달궈진 팬에 스테이크를 익혀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들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싸지만은 않다고 생각하지만 가격대비 먹을만은 했습니다. 스테이크를 다양한 양념에 찍어 먹어서 좋았어요

부드러운 소고기 적당히 구워먹기

정말 고기가 너무 부드럽다. 항상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르다. 그리고 스테이크 굽기는 역시 내가 직접 구워서 먹는 것이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블랙스톤 본점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원래 블랙스톤 좋아하긴ㄴ 하지만 본점은 어쩐지 서비스와 맛이 더 뛰어나지 않을까싶어서 다녀왔어요 ㅎㅎ 홍대입구역보다는 상수역 쪽에서 더 가까워요! 저희는 2인세트로 해서 부채살 스테이크와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스테이크 먹는 방법은 처음에 나오고 나서 뒤집어주고요 그다음에 버터를 슥슥 발라줍니당 그리고 각자 취향에 맞게 익혀서 먹으면 돼요 ㅎㅅㅎ 제가 먹은 스테이크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ㅜㅜ그리구 로제파스타도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스파이시 로제로 시키시면 매콤한 로제파스타를 맛보실 수 이써요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다른 지점 블랙스톤도 방문을 많이 했었는데, 홍대본점이라고 딱히 다른 건 없는 것 같다. 세트 메뉴로 시켜서 먹었었고, 내가 굽기 실력이 뛰어났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스테이크 맛집!

스테이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블랙스톤. 음식은 너무 맛있고 친절하기까지 해요.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긴 하지만 런치시간에 가면 좋을것 같아요. ^^

정보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