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리단 옆 타이음식

가격은 생어거스틴 등 다른 아시아 음식점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다. 계단을 오르면 좌우로 홀이 나눠져 있으며 우측 홀은 웨이터가 상주하지 않아 관리가 잘 안되는 편이다. 맛은 괜찮은 편이며, 팟타이 등의 면 음식이나 볶음밥 류가 맛있다. 푸팟뽕커리는 개인적으로 이곳에 비해 생어거스틴이 더 맛있다.

비교적 한국화가 덜된 타이 음식점.

서울시내 꽤 많은 타이 음식점이 있습니다만, 태국 본토 맛을 내는 집을 생각 보다 찾기 쉽지 않습니다.이 집또한 100% 현지 맛이라고 할 순 없지만, 100% 한국 사람 입맛에 맞춰 변형된 타이 음식은 아닌, 그 중간 정도에 위치 해 있습니다. 따라서 태국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거나 잘 맞지 않는 분보다는 태국 음식을 즐기는 분들께 더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비쌉니다.

맛있습니다. 태국 사람들이 요리사 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비싼 돈 내고 가시겠다면 맛나게 즐기고 오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그닥

테이스트 오브 타일랜드...가격대비 맛은 soso 아마 다시 태국음식점에 굳이 간다면 왕타이로 갈 것 같다

경리단길 태국음식점

경리단길에 생긴 지 얼마 안된 태국음식전문점이다. 가격은 다소 비싸다 고급스러운 태국음식 맛을 볼 수가 있다.

맛있습니다.

이사간후 메뉴도 더 다양해지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도 올랐구요.하지만 맛있습니다.가끔씩 타이 음식이 생각나면 가는곳입니다.

매우 좋아하는 곳

옮기기 전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자주 가던 곳이유는 모르겠지만 근방으로 이전 후 예전보다는 덜 맛있게 느껴짐그래도 맛있음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타이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