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 맛은 평범...

갈매기살이 메인인 가게이지만 방문한 날엔 삼겹살이 먹고 싶어 삼겹살 500그램 메뉴를 시켜먹었는데 좀 질긴 냉동 삼겹살이 나와서 고기 맛은 좀 실망스러웠습니다.그런데 의외로 같이 시킨 차돌이 들어간 된장찌개가 꽤 맛있었고 계란찜도 저렴한 가격에 양이 푸짐해서 같이 간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메인보다 서브가 더 낫다고 했네요~ ㅋㅋ가격적인 면에선 합리적이고 매장도 꽤 넓어서 단체 회식 장소로 괜찮을듯 합니다.

강남치고는 저렴해요~

강남에 위치한 고기집 치고는 가격이 주변 음식점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저렴한 만큼의 음식 수준임을 알고 가시면 될 듯.

강남 서래갈매기~

서래갈매기, 가격이 착하다~ 삼겹살이랑 항정살을 먹었다~ 맛이 가격대비 맛있다~ 항정살은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강남역 안쪽에 있어요. 갈매기살이랑 통삽겹을 주로 먹는데 갈매기살 특유의 식감이 좋았어요. 너무 기름지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맛있네요.

정보

요리

바베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