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식사한 곳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고 맛있었다. 다만 전체적으로 간이 좀 짠거같았고 피자보다는 파스타가 더 맛있었다.

좋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맛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방문 했을 때 마침 맥주 무한리필 프로모션 중이라서 좋았습니다.롯데월드몰 안에 있어서 붐비는 시간에는 대기시간이 좀 긴것이 아쉬웠습니다.

피자 파스타 분위기 모두 굿

트리플 머쉬룸 트러플 피자랑 데킬라 라임 페투치니를 먹었는데 버섯향 가득, 라임향 가득가득해서 좋앗어요. 오픈 키친이라 눈도 즐거웠구요.

최악의 경험

원가절감 서비스 맛의 최악의 조합을 경험했내요 우선 포크 나이프에 너무나 선명한 지문이 남아 있어서 교체를 요청 했는데 똑같이 지문이 있는 포크 나이프라 나오네요스테이크에 같이 나온 수프는 레토르트맛이 매우 강한데 뜨겁지도 않아 패스...6500원 오렌지 주스도 레토르트맛....과카몰리 나초엔 과카몰리 한숫갈......비록 스테이크가 소금후추도 없이 구웠는데 그나마 먹을만 했네요 다시 안와야겠다는 결정을 참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보통의 무난한 레스토랑

롯데월드몰에 방문한 김에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 빠네와 피자를 시켰는데 빠네늨 맛있었지만 소스가 정말 부족...ㅠ 음료가 리필되는건 좋았음

정보

요리

피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