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복구이와 대게가 맛있었던곳

연말 단체 모임으로 적합한 곳입니다. 뷔페임에도 전체적인 맛도 좋고 특히 서비스로주는전복구이가 맛나더군요또한 대게뷔페는 소문대로 맛나고 좋았습니다.

음식 종류 많아요

워커힐 호텔에 있는 부페입니다. 음식 가짓수가 많아서 좋았어요. 부페인만큼 하나하나의 퀄리티를 크게 기대하지는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초밥, 대게 등 다양한 음식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음식, 음식 수는 적은 편

생각보다 공간이 그리 넓지 않고 음식종류도 그리 다양하지는 않았음. 각각의 음식은 맛있었으나 다른 호텔 부페보다는 조금 부족한 편

친절한 서비스

접시를 빠르게 치워주시고, 즉석 코너에 계신 직원들 및 모든 직원들이 눈이 마주칠 때마다 인사하고 미소지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무난한 호텔 뷔페

오랫만에 가족 외식으로 갔다왔다. 음식의 간이 일단 전체적으로 짜졌다. 옛날보다 맛도 떨어진 느낌이다. 그래도 이름값 유지할 정도는 된다. 무엇보다 서비스는 더 나아진듯.

서비가 훌륭한 호텔부페

저녁타임은 5시시작,7시대시작 두번으로 나뉘고 2시간씩 식사시간이 주어집니다 직원들이.아즈 서비스가 뛰어나고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호텔이다보니 부가세와 서비스이용료가 별도 청구됩니다

가족 생일 파티

큰형님 생일 축하에 모처럼 가족이 모두 모였다.워커힐 부페는 좌석이 넓고 편안하며 음식의 퀄리티가 최상이어 늘 만족스러운 모임을 만들어준다.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파티를 편안하게 해준다~^^큰형님,작은형님,누나.매형 모두 음식이 정말 좋다고 하신다.행복한 시간을 약속해 주는 워커힐 더부페 최고입니다.!!

지인의 초대로 방문한 뷔페

지인의 초대로 뷔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 특히 직원이 바로 해주는 메뉴는 너무 맛있고 친절하였다.

석식으로 방문한 뷔페

음식도 맛있었고 직접 쉬프님이 요리해주는 코너는 음식기다리면서 음식에 대해 설명도 해주었고 좋았습니다. 특히 디저트가 맛있었어요

런치로 먹으니 가성비 괜찮네요

음식 괜찮고요 런치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디너도 먹어보고 싶네요~ 네이버 예약 이용하시면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용

최고였어요

숙박하면서 호캉스 온 김에 남편이랑 부페도 이용하기로 했어요~ 당일 예약이라 1부는 이미 마감됐더라구요2부로 예약했구요 수영장 이용 후 천천히 이동했어요~일요일 이용이라 손님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았구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저는 아기 챙기느라 자세히 못 봤는데 신랑이 종류도 많고 맛있었다며 정말 좋았다고 그래서 뿌듯했구요다음에도 또 이용하기로 했습니다같이간 아기도 너무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무엇보다 간이 세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싱겁게 먹는 편이라 외식하고 나면 너무 갈증이 나거든요..기념일에 종종 이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음식의 질이 좋아요

강변역에서 호텔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서 잘 이용했구요,외투를 걸어서 보관해 주기도 하는 것 같았는데 몰라서 이용 못했네요.따로 요청하는 사람들 옷만 걸어준 듯 해요.통유리로 된 창이 옆에 있어서 바깥 전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고,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음식의 질이 좋았어요.특히 스테이크가 제일 괜찮았네요.다른 음식은 다 괜찮은 편이었지만 케잌,마카롱,아이스크림등 디저트류가 너무 달았고 개인적으로 기대 이하였어서 그점이 아쉬웠네요.

정보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워커힐로 1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