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ursday Party Haeundae Store

외국인들이 아주 많아요! 해운대 관광특구에 위치해 있고, 노래가 특히 좋아요~~술도 싸고 노래도 너무 좋고 다국적 친구들이 만나서 놀기 너무 편한곳이예요

외국인들 놀이터

외국인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술값은 적당하고 실내서 할수 있는 놀이들이 좀 있습니다. 영어를 배우려는 친구들은 가볼만합니다.

외국인들의 파티천국

정말 많은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한국 사람들도 많으며 아주 시끄럽고 놀기 좋은곳. 조용히 대화하고 술먹기엔 적합하지 않으나 외국인 친구를 사귀길 원한다면 추천할만함

외국인들 많네요~

여기가 한국이 맞는지 ㅎㅎ 외국인들 정말 많이 오네요~ 술값도 싸고 해서 그런가봐요. 분위기도 좋고 재미있네요~

한국에 이런곳이~!

이 곳 분위기는 정말 한국이 아닌 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외국인들을 한 가게에서 본 적이 없어요~ 그만큼 시끌벅적하고 정신없네요~ 한번에 많은 언어를 접할 수 있어요 ㅎㅎ

정보

요리

펍, 바

식사 시간

음료

특징

좌석,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