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 없는 음식, 관심 없는 직원들의 서비스

음식은 맛있는 치킨과는 완전히 거리가 멀었어요. 치킨에 털이 그대로 있었어요. 한 조각만 그런 것이 아니라 모든 조각이요!!직원들은 좋지 않았어요. 서버는 관심이 없었고 요리를 할 때 그녀는 심지어 음식을 거칠게 닦아내서 제 눈에 튀었어요. 사과조차 없었고 단지 그녀는 다른 테이블에 있는 티슈를 제게 건네준 것 뿐이었어요.서울엔 훨씬 맛있는 곳이 많으므로 절대 다시 가지 않을거에요.

좋지만 너무 달고 느끼해요

맛은 좋고 가격은 저렴해요. 우리가 직접 맵기를 조절하고 볶는 것(직원이 먼저 요리를 도와줘요)은 저에게는 좋은 점이었어요. 덜 달고 덜 느끼하다면 저에게 딱 맞을 거 같아요. 언어장벽은 문제였지만 영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을 요청했고 (매니저처럼 보였어요) 그래서 주문하는데 문제 없었어요. 메뉴는 영어로 되어 있어요.

별로에요....

이곳은 혼잡한 명동에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한 곳이지만 눈에 띄는 건 전혀 없어요. 메인 디쉬보다 볶음밥을 추천해요. 우리가 먹은 음식은 별 맛이 없었고 너무 느끼했어요. 직원들이 당신의 음식을 1분동안 요리하고는 떠나는 걸 보는 것은 꽤 흥미로운 경험이었어요. 직접 가져다 먹어야하는 반찬은 평균 이하였어요. 근처에 더 나은 곳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레스토랑에 피하라고 말하고 싶어요.

춘천보다 맛잇는 닭갈비....

명동갈때마다 가는 유가네 닭갈비...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되지않지만양이 조금 적은게 흠이긴 합니다닭갈비 먹고 볶음밥은 환상적이고요외국인도 좋아하는 유가네 닭갈비정말 좋아요

닭갈비 볶음밥 가성비 최고

런치에 가면 7000원 정도면 밥 해결 가능. 볶음밥에 치즈사리 추가해서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다. 맛도 있고 배도 부르고 찬도 몇가지 나와서 항상 가격대비 대만족.

인공조미료 맛이 강해요.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 맛이 궁금했는데 실망스러웠어요.가격은 저렴해서 좋으나 저렴한만큼 맛도 저렴한 맛이 나요.한입 먹자마자 인공조미료 맛이 강하게 나서 깜짝 놀랐네요. 결국 절반 이상 남겼어요.

닭갈비 맛이 괜찮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닭갈비를 다 먹고 사리를 추가하거나 볶음밥을 만들어먹으면 든든하다. 다만 먹고 나면 옷이나 머리에 닭갈비 냄새가 심각하다.

유가네

닭갈비집으론 젤 성공한 프렌차이점이 아닐까 생각한다,,닭갈비는 다 그기서 그긴데 철판볶음밥으로 성공한 케이스 인듯,,이제는 닭갈비집이아니라 철판볶음밥집같은 느낌,,ㅎㅎ

완전 조미료 닭갈비

이곳의 닭갈비와 곁들여나오는 깍두기, 모두 별로입니다.조미료가 아니면 이런 맛을 내기 힘들것 같습니다.닭갈비라고하나, 고기도 적게 들어있고요서비스도 아주 별로입니다.

닭갈비 맛있어요

명동에 이곳이 거의 독점이라 닭갈비 먹고싶을때 자주가요양은 조금 적지만 맛잇어요직원들도 돌아가면서 음식 잘 케어해줘서 좋아요

유가네 닭갈비

가격 착한곳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다면유가네 닭갈비~가격은 착한데 양은 은근 많아서 좋아요마지막에 먹는 볶음밥까지 먹어도부담되지 않아요

보통 닭갈비 먹고싶을때, 복음밥 먹고싶을때

어디를 갈지 모를때, 명동에서 잘 보이길래 들어간 곳이에여~닭갈비는 기본은 하기 때문에 어딜가나 중간은 하는거 같아여다만 철만이기 때문에 기름이 튈 수 있어여~ 좋은옷 입고는 안가는게 좋습니다.닭갈비 다 먹고 볶아먹는 볶음밥때문에 간혹 생각나는 곳입니다.명동 말고도 체인점이니깐, 어디갈곳 없을때 가면 좋을꺼 같습니다.

그냥 평범한 닭갈비

주로 외국인 손님들이 많은것 같습니다.직원들은 그냥 기게적으로 움직이며 일하는데 피곤해 보이는 얼굴입니다.닭갈비의 맛은 양념이 많이 되어 조금 달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가격도 명동이라 맛이나 양에 비해 그냥 그래요.이뢍이면 조금더 나은곳을 찿아 가시길 바랍니다.

명동가면 꼭 먹어요.

집이 명동 근처라 바람쐬러 자주 가는데 유가네는 진짜 진리예요.유가네 체인이 많은데 본점이 진짜 맛있어요.유가네는 저렴해서 좋아요!

가격대비좋아요

가격대비 닭갈비를 맛나게 즐길수있습니다 체인점이라 어딜가나 찾을수있어요 밥 볶아서 드시는건 필수에요ㅎㅎ

맛있죠~~

가격대 괜찮고 닭갈비도 맛있죠~ 먹고 난뒤에늠 꼭 밥을 볶아서 드세요!! 맛있습니다. 명동이라 사람이 많긴 합니다

유가네 닭갈비

명동갔다가 방문한곳지하까지 영업을하는 규모가큰곳철판볶음밥이랑 닭갈비 볶아주는데 너무 맛있음 라면사리랑 치즈떡도 같이넣으면 맛있어요

명동 유가네 닭갈비

닭갈비가 정말 일품입니다.가성비도 좋고 나름 깨끗합니다.닭갈비 드신 후에는 볶음밥 드시면 좋습니다.약간 매콤하기는 하지만 너무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는 것 같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야간 영업

특징

좌석, 주류 판매, 신용카드 결제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명동10길 13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맛집, '차이야기'  (0) 2019.10.22
서울 맛집, '월향'  (0) 2019.10.22
서울 맛집, '더 킹스'  (0) 2019.10.22
서울 맛집, '원당감자탕 명동2호점'  (0) 2019.10.22
서울 맛집, '테판'  (0) 2019.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