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집

서울 맛집, '테판'

블용 2019. 10. 22. 00:39

가격대비 좋아요.

아주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철판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세요. 좋은자리에 앉으시려면 일주일전에 예약하셔야해요.

결혼기념일이라 했더니 꽃도 선물해 줬어요

눈앞에서 요리해주는 음식은 시각까지 만족스럽습니다최고급 호텔답게 요리사는 물론 서버까지 제공하는 음식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 보였습니다같은 호텔에서 프로포즈 했고 결혼기념일이라 왔다고 했더니 꽃을 선물로 주셨어요바로 앞에 꽃집이 있던데 거기서 준비해주셨나봐요뉴질랜드 화이트와인을 추천해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고맥주한잔 더 하고 싶다고 했더니 호텔내 꼬치구이집에 예약까지 해주시네요나오는 순간까지 감동이었어요

하얏트 철판 테판

예약하고 가서 먹었어요. 하얏트 명성에 아주 고급스러운 철판음식이였어요. 스페셜 런치세트로 고기랑 전복 아주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고 기분좋은 식사였음.

분위기 서비스 넘 좋아요

친구들이랑 모임겸 식사하러갔는데 전망도 좋고 식사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한우가 넘 맛있었어요!직원들이 계속 코스하나하나 챙겨주는 서비스도 인상깊었어요.

음식과 서비스 최고

앞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시니 식사시간 내내 즐거웠고 음식은 정갈하고 너무 맛있었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

한우안심이 정말 맛있는 레스토랑

저녁에 방문을 하니 창문 밖 나무들에 전구들이 너무 아름답게 빛나고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전망 음악 맛있는음식 쉐프들의 친절한 설명과 직원들의 친절함이 어우려져 최고의 식사가 되었네요. 특히 메인코스인 한우 안심은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바로앞에서 코스 하나하나 만들어지는 과정도 너무 재미있었고 다음에 꼭 디시 방문히고 싶은 곳이네요^^

테판 강추하고 싶은곳!!!

11월 29일 친구생일겸 점심식사를 하러 하얏트 테판을 방문했습니다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였고, 셰프님이 코스마다 직접 설명해주시며 요리해주셔서 더 맛있었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맛도 정말 맛있었고 특히 메로요리는 시그니처 메뉴라고하였는데 최고였어요~~생선을 안좋아하는데 국물까지 다 먹었답니다^^ 특별한날이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구 싶은곳이네요~~~ 분위기도 좋았어요~~~

하얏트 테판레스토랑

며칠전 다녀온 테판레스토랑 들어선 순간 아름다운 정원과파노라마 뷰로 펼쳐지는 서울시내 풍경은 정말로 분위기 최고였네요.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직원분들과 정성껏 요리해주시는 셰프님들은 정말 감동 그이상이었네요...

환상적인 요리와 떠나는 미식여행

드디어 예약한'테판'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싱가폴,홍콩,한국의 식재료로 선보이는 최상의 콜라보코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테판 코스 요리 환상적이예요~~^^

테판 코스 요리의 조리 과정을 보면서 동시에 강대정 쉐프님의 휘황찬란한 손논림과 화려한 불쇼도 상당한 볼거리랍니다. 바깥의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먹는 맛은 정말 일품이랍니다. 글라스 와인 한 잔과 신선하고 고소한 전복요리, 특이한 메로구이, 마블링이 화려한 안심 요리는 정말 지금 생각해도 저의 침샘을 엄청 자극시키네요.마지막에 먹은 디저트는 정말 맛이 장난 아니예요.. 중간중간에 쉐프님이 너무나도 친절하고 재미있게 요리에 대해 말씀해 주셔서 먹는 시간 내내 눈과 귀가 즐거웠답니다. 쉐프님을 비롯해서 테판의 모든 직원분들이 얼마나 친절하시던지..식사 시간 내내 최고의 대우를 받으면서 강대정 쉐프님께서 요리해 주신 최상의 음식을 먹는 저희는 너무나도 높은 만족감과 행복감을 느꼈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한번 찾아가고 싶네요..^^

멋진 전망은 덤....

맛있는 식당은 세상에 많은데요....친절하고 전망까지 좋은 식당은 참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런점에서 테판은 너무 좋았고요.특히 사랑하는 아내와 느긋하게 음식을 먹으며 중간중간 친절하게 음식설명까지 해주시는 강쉐프님이 있어서 길지 않은 시간이 행복했읍니다.다음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다시 한번 더 멋진 음식을 즐기러 꼭 가겠읍니다.

다시 찾은 테판, 전과 다른 경험

얼마 전 진행된 “TEPPAN CHEF’S TABLE” 프로모션 때문에 근 3개월 만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 섬세한 향미 표현에 신경 쓴 메뉴 구성이 가장 좋았고, 한국인 셰프 분의 메뉴에 대한 친절한 설명, 외국인 셰프 분들과의 캐쥬얼한 대화, 그리고 전에 이어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은 와인 페어링까지 요소요소가 너무 좋았습니다. 플람베 전에 영상이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신 세심한 서비스 또한 기억에 남습니다. 테판의 다음 프로모션도 기대가 됩니다.

최고오오오오♡♡♡

참치프로모션중인데 겉은 바삭 속은 사르르녹는 맛 너무맛있었습니다 직원들역시 호텔이라그런지 너무 친절하고 최고최고 또가고싶은 테판 남자친구와 너무 맛있게먹고왔습니다♡♡♡♡♡♡♡♡♡♡

정보

가격대

US$75 - US$142

요리

인터내셔널,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 하얏트 서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