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만두가 좋은 중식당!

악스홀 공연전 저녁을 먹기위해 방문한 중식당.대통령도 다녀갔다는 집이라니!군만두.짬뽕으로 유명하지만 우리가 주문한 깐풍기도 좋았다. 가격대비 양이 적은게 옥의티!짬뽕은 한그릇 주문했는데 나눠서 주시는 배려가 고마운집!

가족들과 방문하기에 좋은 전문 중식당

1~3층까지 전부 쓰는 규모가 있는 중식당입니다. 내부가 넓고 깔끔한데 중국식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대부분의 종업원들이 중국인입니다. 짬뽕이 국물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2명이서 탕수육, 짬뽕을 시키면 작은 그릇2개에 나눠서 주시네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광장동에서 맛볼수 있는 수준급의 중국요리집입니다. 가족끼리 외식할겸가도 좋고 모임에서가기에도 좋네요. 단점을 꼽자면 주차하기가 어려워요.

원조 중국집 ㅎㅎㅎ

여긴 워낙 유명해서 무조건 대기해서 들어가야 함.가족석도 따로 되어 있어서 온가족이 외식하기에도 좋음^^자장면, 짬봉은 말할 것도 없도 (맛있음)탕수육!!! 정말 맛있음^^

깔끔한 분위기와 맛

분위기가 깔끔하고 요리들도 정갈합니다. 짬뽕은 기대보다는 못미쳤지만 요리들은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는 가게 바로옆에 세우는데 무조건 발렛파킹 해야 했습니다.

워커힐 가기 전에~

진한 국물 맛의 굴짬뽕과 매콤한 사천 새우짬뽕을 먹었다.가격은 둘 다 1만원~ 음식 맛을 보기 전에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맛을 보면,굴짬뽕의 굴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고 새우짬뽕도 커다란 새우가 5개 정도 들어가고 겉은 바삭하고 면발은 엄청 쫄깃해서 가위로 잘라야 될 정도다~ 정말 전문적인 중식당답다~ 중국인들이 제대로 운영하는 곳이며 1층~3층까지 모두 찰 정도로 손님도 많다~ 많은 다른 테이블은 탕수육을 시키던데 우리 배가 불러서 다른 요리는 시키지 못 했다~

정보

주소

서울 아차산로76길 11

댓글